티스토리 뷰

배너로 쓰인 사진 따라하는중 그럼 12월 16일 첫방하는 그날까지 ㅃ2 ㅋㅋㅋㅋ 서현진 팬분들 달리세요~! 저는 이미 정주행 5번 넘게 했지만, 또 달립니다~ 사랑의 온도, 낭만닥터 김사부도 올려줘라 넷플릭스 놈들! (제가 이렇게 현지니 내조를 잘합니다?!)



주연하겠다 이러는거야 ㅋㅋㅋㅋㅋ 물론 나도 애가 좀 연기를 하긴하네 싶었지만 딱히 모르겠어서 엄마 취향인가보다 싶었는데 그뒤로 김수현 나오는 드라마 다 챙겨보시고 (드림하이도 엄마땜에 봄...) 그리고 박보검도 ㅋㅋㅋㅋ 엄마는 늘 주말 케벡스 8시 드라마는 무슨일이 있어도 봄 마찬가지로 케벡스1 8시반 드라마도 무슨일이 있어도 봄



사거리에서 부정한 세력과 격돌할 때마다 우리는 더욱 거대하고 단단해져갈 것이다. 대한민국의 미래가 밝은 것은 커다란 하나의 힘을 믿는 압도적 다수의 국민에 있다. 오늘 피디수첩은 움츠리고 버텨온, 바른 말 하는 공정한





모습을 감정없이 전달해야 프로이고 엄청난 사건 현장에서 현장 리포터?가 잘해내는거 보고 나는 어떠했는가 생각을 했다고 얼핏 본거 같습니다만. 요즘 서현진 전 아나운서도 임신 유튜버 하던데 언제 결혼했는지 ㄷㄷㄷ 사진의 저 분이라면 기자 조무사네요. 서현진이 신들의

연기만 하기엔 음색이 너무 아까워 OST라도 자주 불러줘.. 나경은, 서현진, 문지애, 김소영, 박혜진 등 MBC 전 아나운서들의 얼굴이 담겨 있다. 퇴사 이후에도 끈끈한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이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병원을 배경으로 하지만 의사, 간호사, 환자들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춰 정통 의학물인 ‘김사부2’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할 전망이다. 에피소드마다 주인공들이 다른 옴니버스 형식의 드라마라는 점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석규, 유연석보다 한발 빠른 12월16일 안방극장에 발을 딛는

‘제13회 DIMF 어워즈’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 또한 인정받았다. 특히 ‘제13회 DIMF 어워즈’의 심사위원 원종원 뮤지컬 평론가는 “류지은은 ‘윤아를 소개합니다’가 첫 무대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안정적인 연기와 수준급 가창력으로 인상적인 무대를

박주연)에 캐스팅됐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류지은이 출연하는 드라마 '블랙독'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류지은은 극 중 서현진이 맡은 고하늘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다. 고하늘은

유연석의 ‘사제 대결’이다. ‘김사부’에서 선후배 의사로 출연해 스승과 제자 같은 관계를 맺었던 두 사람은 공교롭게도 내년 1월 비슷한 시기 주연 드라마를 내놓는다. 병원이 극의 배경인 점도 같다. 한석규와 유연석은 이달 초 나란히 각각 촬영에 돌입했다. ‘김사부’ 시리즈의 중심인 한석규는 안효섭, 이성경 등 새 인물들과 드라마를 채운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와 SBS는

고등학생 때 자신 때문에 죽은 기간제 교사 영하의 영향을 받아 사립학교의 기간제 교사가 되는 인물로, 류지은은 고하늘의 고등학생 시절 겪은 트라우마를 세밀하게 연기하며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류지은은 최근 뮤지컬 '윤아를 소개합니다'에서 18살 윤아 역으로 데뷔, 열연을 펼쳐 주목받았고 올해 개최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