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데 하루 표정 왜그래?;;;; 진짜.... 내안에 박미선이 사라진줄알았는데......후.... 요즘 시간도지도 보면서 메이킹도 보는데 메이킹이더재밋잖아.. 둘다 너무 활기차서 시끄럽고 귀여워♡ 그래서 이둘 케미 이제 고장극에서 볼수있다고?ㅠ 겜알못이 봐도 CG 좋아서 존잼으로 볼





법원은 일부러 폐미 논란이 되게 판결을 하고 그럼 대중들은 정권이 폐미 정권이라고 욕을 합니다. 지금 일베의 원동력은 정권 비판이 아니에요 사실상 폐미죠 북한 문제는 사실 모두가 원하는건 같아요 평화... 이걸로 신규 파워가 생성이 안되는데 ...





영화 속 광기의 아이콘인 조커로 완벽 변신한 박나래의 모습이 담겼다. 7년 만의 KBS 귀환을 화려하게 알리는 계단 퍼포먼스와 함께 토요일 밤을 뒤흔들어 놓을 ‘미(美)친 띵작’을 예고했다. ‘스탠드업’은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이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본격 스탠드업 코미디쇼. MC 박나래와 더



올리시는 .. 박미선은 우결에서 망붕으로 유명한건 알거든 ㅋㅋㅋ 유재석도 망붕러인지 몰랐어ㅋㅋ 울엄마 박미선 김희애랑 동갑인디.. 50대는 보통 이문세 세대 아닌가 음..ㅇㅇ [img= ] 개그우먼 박나래와 더 로즈의 김우성이 '스탠드업' MC로 역대급 꿀 케미를 예고했다. 오는 16일 오후 10시 45분 첫 방송을 앞둔 KBS2 파일럿



있는 덬들은 제발 전직고수 봐줘라...봐줘.. 로맨스 없긴 한데 눈빛이 멜로눈깔이라 내안의 박미선이 망붕짓 다함.... 그니까 봐줘라 봐줘 본체들 진짜 편한 찐친 같아 동성친구 보는거같음 박미선 걱정 1도 안돼ㅋㅋㅋㅋㅋㅋ 저화질을 뚫고나오는 케미 ㄷㄷ DANO ♥ HARU 사랑만해 저 81년생인데요 사실 정치적을 떠나서 여자애 대한 인식은 서로 별반 다르지





폐미는 다르죠 요즘 다시한번 느끼는게 우리나라는 법조계가 지배하는구나... 그쪽에서 밀어주는게 폐미에요 그 밀어주는거에 칼춤을 추는 것들이 꼴폐미들이구요 정권과 비교해서 봐야 할거 같고 폐미 근절하고 싶어요 사법 개혁을 해야 하는 이유라고 봅니다 우리가 개돼지는 되지 말아야죠 * 그럴리가없다, 데드��트, 홍진호콩지노빈지노 님에





않았죠 다만 좌파라는 것들이좀더 진취적인것있지만 사실 크게 다르지도 �b아요 순풍산부인과 한번 보세요 당시 여성상이 딱 보이는데 미달이 엄마(박미선)가 나이가 34인데 ... 걍 미스라고 하고 취업하는데 왜 결혼안했냐? 추근덕 거리고 엉덩이 뒤에서 사이즈 재고 성희롱 해서



어필했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녹화 당시 박나래는 명불허전 입담을 과시하며 쇼를 준비하는 출연자들의 긴장을 풀어주는 것은 물론,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내며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아오르게 했다. 쇼가 시작된 후에는 객석에 앉아 관객의 맘을 대변해주는 현실 리액션으로 웃음폭탄을 투척했다는 후문이다. 보조 MC로 함께한 김우성은



Neighbor - 이성구 2-28. 동백꽃 필 무렵 - 개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취향과 일치 KBS 개콘의 몰락을 보면서 한국개그는 죽었나 싶었기도 했어요. 유병재의 스탠드업 코미디는 약간 실망 박나래의 스탠드업 코미디는 대실망을 하면서 아 진짜 스탠드업 코미디가 쉬운게 아니다 싶었구요. 그런데





돌리기 딱 좋은 재료인거죠 자 상식이 있다면 판사들이 폐미 논란이 되는 마당에 더 논란이 되게 왜 판결을 할까요? 이번 정경숙 구속 에서 보듯이 검찰이랑 밥원이랑 한 통속이에요 서로가 서로를 견재가 아닌 서로 상부 상조 하는 개 쓰레기 적폐 새끼들인데 애들 공부 잘해야 법대 가기 ��문에 다들 머리는 기똥차게 좋아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