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예능 중 하나인 이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에게 가보지 못했고 궁금했던 곳을 대리만족하면서 힐링을 얻을 수 있는 방송이었으면 좋겠다. 또, 방송을 보고 직접 찾아가는 후발대가 생기는 방송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보스톤 같이 나오시는데 타지옥 챙겨보셨나봄ㅋㅋ 와 노래엄청잘하네요 드라마에서본거같은데~ 가수처럼잘하네요 압도적 ㄷㄷ 서문조 ㅋㅋ 부럽다 인성



전면 실시 중이다. 서대구중 학생들의 점심 식사 모습. 매일신문 DB 학교 무상교육과 무상급식은 대세다. 한때 '포퓰리즘 정책'이라 비난받으며 갑론을박이 이어지기도 했으나 이제는 거스를 수 없는 흐름이 됐다. 하지만 대구에선 예외다. 전국에서 유일하게 고교 무상급식이 이뤄지지 않는 곳이기 때문. 이에 따라 고교 무상급식을 조속히 시행하라며 대구시와 대구시교육청을 압박하는





작품마다 함께한 배우들과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하는 정영주는 “대화방이 아직도 살아있어요. 그런 좋아하는 놈들이 모이는 것 같아요. ‘나의 아저씨’, ‘열혈사제’ 팀 다 껍데기에 소주 한 잔 하는 걸 좋아해요. 그런 이선균, 김남길이 시베리아까지 같이 갔어요”라고 말했다. 특히 예능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며 “이선균이 스태프분들에게 장난삼아 여자판을 얘기했나봐요. 멤버는 정영주, 이하늬로.





기미는 좀처럼 보이지 않는다. 특히 대구시는 예산 탓에 고교 무상급식 제도를 당장 도입할 생각이 없다. 고교 무상급식을 시행하는 데는 적지 않은 예산이 필요한 게 사실이다. 뒤늦게 고교 무상급식 대열에 동참한 경북만 해도 내년 고교 3학년에게 무상급식을 시행할 경우 약 152억원이 든다. 경북도교육청이



최근 인터뷰에서 “‘시베리아 선발대’ 여자편에 배우 이하늬와 함께 출연하고 싶다. 실크로드를 가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찬현 PD는 시즌2 제작 계획에 대해 “이 모든 게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라 생각해 매우 감사할 뿐이다”라면서 “그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선 일단, 마지막 편까지 사고 없이 잘 마무리 해서 반드시 다음을 기약할

시교육청이 고민하는 것도 이 부분. 시교육청 관계자는 "올해부터 중학교 전체에 무상급식을 시행하면서 우리는 물론 지자체의 부담도 크다. 그래도 지자체와 협의, 방법을 찾겠다"고 했다. 하지만 대구시는 시기상조라는 입장이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24일 확대간부회의에서 "시간을 조절할 필요가 있다"며 "꼭

이선균, 김남길, 김민식, 고규필, 이상엽 5인이 시베리아 횡단 열차 여행 ‘꿀팁’이 담긴 영상을 직접 촬영해 이를 유튜브에 공개한다는 점이다. 이에 대해 ‘시베리아 선발대’ 연출을 맡은 이찬현 PD는 “많은 분들이 콘텐츠 플랫폼 중 유튜브를 통해 많은 정보들을 얻고 있고, 실제

고교생만 돈내고 급식 먹는다 [단독]유열, '불후의 명곡' 전설로 출연..HYNN·백청강 등 경합 [인터뷰③] ‘시베리아 선발대’ 이찬현PD “시즌2 제작? 관심 보답하고파” 정영주배우님 인텁에 시완이 얘기 짧게! 정영주 저분노래잘하네요 정영주 ㅋㅋ 타지옥에 빠지셨나 보네 ㅋㅋ 정영주는 “대화방이

부담도 적지 않을 것이다. 어떻게 재원을 마련할지 지속적으로 지자체와 협의하겠다"고 밝혔다. 주민들의 입장 또한 시교육청이 과감히 움직이기에 부담이 가는 부분. 지난 5~6월 진행한 '주민 참여 예산 편성을 위한 설문조사' 결과, 우선적으로 예산을 투입해야 할 사업으로 교수학습활동(34%)을 꼽는 이들이 가장 많았다. 그 뒤를 이은 것도 학교 교육환경 개선사업(26%)이었다. 그보다 더

것으로 추산한 비용은 모두 365억원이다. 시교육청에 따르면 내년 세입이 2천억원 줄어드는 반면 고교 무상교육(약 346억원) 등으로 인해 세출은 늘어난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무상급식을 확대 시행하면서 2016년 617억원이었던 학교급식 예산이 올해는 1천175억원으로 약 90% 늘었다"며 "우리뿐 아니라 다른 지자체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