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발을 한명이라도 데리고 오는 선택을 해야했을겁니다. 그렇다고 fa로 투수가 풀린것도 아니고 트레이드 카드로 다른 팀 투수를 데리고 오기엔 타팀에서도 선발은 안내주려고 하는거죠. 한화 입장에서는 이해창을 2차 드랩으로 데리고 오고 장시환과 롯데 유망주 포수를 한명 데리고 오는선에서 자기들 유망주 포수를 내준 상황입니다. 팀 자체 상황만

3년인거 알고 데리고 왔을겁니다. 투수가 무너지면 답이 없는거 뻔히 알거든요. 이게 뭐냐면 롯데도 투수가 무너지니 다 무너지는 상황이 왔거든요. 선발투수 다 무너져서 이길수 있는 게임이 없는거예요. 한화는 실질적으로 후반기엔 롯데보다 더 심한 상태였고

두분 알콩달콩하는 모습이 넘 이뻐 ㅇㅇ 이턍 그동안 댓글달았던거 얘기하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진혁 박상원 이태양 정은원 김범수 벌써 다섯명;;; 별풍쏠게 롯데가 이번에 이윤원까지 자르고 데리고온 성민규 단장이 정말 그의 말대로 프로세스를 제대로 도입해서 팀에

가을야구때 투수코치 머리잡고 있던 짤 있는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디님까지 아싸만들어버리는 이태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묭이도 그렇게 아싸가 되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시물 8할은 럽스타 나머지는 개 아니면 팀이넼ㅋㅋㅋㅋㅋㅋㅋ 결혼날짜로 안세고 연애 기념일 세는것도 별 거 아닌데 설램 이태양선생님 게스트들 모셔놓고 제목학원 ㄱㄱ 쓰리런 이태양

귀엽다고하는거 뭔가 웃김 ㅋㅋㅋㅋ 이태양 선수 부인분 너무 이쁘시더라 이태양 선수 부인분 너무 이쁘시더라 피디피셜 하루에 세번 돌려본다는 내일뜨는 이태양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긴 구단 한화 아님? 이태양의 브이로그 존버합니다... 성민규 단장 너무 일 잘하네요. 이태양 선수하니 작년 가을야구때 투수코치 머리잡고 있던 짤 있는덬?? 이태양 선수하니 작년

봐서 선발이 급해서 어쩔수 없었겠죠. 한화는 선발에서는 if가 너무 많았거든요. 이태양 장민재 안영명 등 국내 투수들이 전부 ? 라 그대로 시즌 시작하면 올해와 똑같았을 겁니다. 성민규 단장이 다른팀이 원하는게 뭔지 먼저 알아야 한다는 말이 이 부분이었고 이걸 이용해서 트레이드 카드를 만진거죠. 사실 유망주

공격력이 너무 빈약하다는 점이 걸리는거죠. 수비에서는 문제가 없다지만 공격력에서는 war가 1도 안되는 포수를 데리고 오기엔 리스크가 크다는거죠. 트레이드나 fa로 데리고 오나 손해가 될 가능성을 본겁니다. 롯데는 이 이전에 노경은을 다시 데리고 온 결정을 했습니다. 1년 쉬었다지만 투수는 1년을 쉬어도 제 기량을 낼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론 미완성의

터지는건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장시환이 한화가서는 롯데에서 보단 잘할겁니다. 후반기에 보여준 모습은 충분한 3~4선발의 모습이었고 장시환 연고 팀이기도 해서 플러스 요소가 많거든요. 이 부분이 한화가 트레이드 승인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라고 보고요. 롯데의 경우 fa로 포수를 데리고 오려고 했으나 이지영은 키움과 계약하고 김태군을 fa로 데리고 오기엔

투수라면 경험치 부족으로 문제가 될수 있다지만 완성된 투수는 그동안 어깨를 아낄수 있어 훈련만 되면 더 반등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어제 질롱 코리아 경기에서도 충분한 기량을 유지하는것도 보여줬고요. 노경은은 2018년에 계산만 따져도

손해가 안가게 하면서 선수 영입을 하고 있네요. 잠시 장시환이라는 투수를 말하자면 전반기에 최악의 투구를 보이다가 후반에 가서 안정기를 찾은 케이스 입니다. 사실 한화에게는 나이가 많더라도 자기들 국내 투수보다 안정권에 있고 구속이 받쳐주는 투수이기도 하죠. 서비스 타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