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데 캐릭터 하나하 개성있고 퀄리티도 최고로 만들어서 냈습니다 게임의 중심은 캐릭터인데 블리자드는 위엄 넘치던 캐릭터를 위엄 없는 캐릭터로 만들어버렸고 리니지2m은 대표 캐릭터들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습니다 리니지2m 대표 캐릭터들에 스토리까지 나오면 완벽할 것 같은데 스토리도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하더군요. 불만있는 사람도 있었지만... 대체적으로 회상에 잠기는 분위기였네요 ㅋㅋㅋ 오히려 진짜 오래됐다고 뭔가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되길래... 이런걸로 블로그에 작성해도 되겠다 싶었네요 ㅎ 피시로 앱플레이어로 돌리시는분이 많아서 그런지 회사 자체서 앱플레이어 자체 개발해서 나온다고 하네요 V4조만간 나온다하고 리니지2M도 앱플레이어로 나온다는... 급보입니다! 급보! 무슨 일이냐?



아직도 예전 혈맹원들하고 연락이 된다는게 더 소름이네요. 혈맹 이름도 똑같이 지을거래나 뭐래나... 여튼 추억팔이하고 좋네요 ^^ 뭐 어쩌라는건지 모르겠는 광고.. 뭘 말하고싶은지 모르겠어요 Q.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도 강화 실패하면 날아가는 거 아닌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은 리니지 IP의 핵심이다. 이





BJ들 방송도 보고 총평을 남겨볼까 합니다 일단 본인은 리니지m 유저이고 87렙 전설변신스킬 케릭 운영중입니다 일단 그래픽만 보고 한다면... 그래픽은 좋네요... 하지만 고사양인거 좋은 모바일기기가 있어야 할거 같습니다 아이패스3프로 추천드립니다 녹스같은 피씨도 구동하는 앱플레이어는 괜찮을듯 합니다 두번째는 가장 중요한





참 좋아졌다고 느끼네요. 리니지2M 디데이네요. 엔씨 승부수될까…리니지 2M ‘클래스 뽑기’ 최초 도입 없어보이는 넷마블의 광고 말장난 (엔씨가 부럽더냐) 리니지2M 기념(?) 소싯적 리니지2 하던 시절 짤을 찾았습니다. 오랜만에 옛날 생각났네요~ 리니지2M 앱 내 구입 목록.. 리니지2m



없는 것 같아요~ 아인하사드 있는거 보고 바로 삭제 요즘들어 메이저급 게임들이 보상 이벤트를 하기 시작하네요 아마 리니지2엠 나오면 점유율 뺏길까바 하는듯 보입니다. 리니지2엠 웬만하면 인기순위 탑 찍겠죠 말섬에서 본토 갈





바탕으로 홍보를 진행할 수 있다. 사전예약의 흥행은 게임의 성공 유무를 가늠할 수 있는 지표가 되기도 한다. 인기 모바일게임 '리니지M'의 사전예약에는 550만명이 몰렸고, '검은사막 모바일'에는 500만명이 참여했다. 이밖에도 '트라하'가 400만명, '리니지2 레볼루션'이 340만명 이상의 사전예약자들을 모은



무기 강화했네요 ㅋㅋㅋ 사진은 +2지만, 지금 +4까지 해놓은 상태입니다. 딱 여기까지만 하고 다른 무기 하는걸루... 포인트샵에서 뭐라도 살 수 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ㄷㄷ 바츠2섭 하시는 형님 동생있나요~ 같이해요 바츠2섭 소령 입니다 핵과금말고 소과금으로 놀아요 하루 평균10만원이면 뽑기말고 놀만하다네요 2달뒤면 정상화가능하다는 통계가 나오네요 리니지2M 영상인데 리니지2에서 모여가지고 춤추던게





사전캐릭터생성 풀렸습니다. 리니지2m 리니지2m 하실려고 준비하시는분들? 리니지2M 게임게시판 분위기 리니지2m 망한거맞나요? 택진이형 돈세고있다네요 다음이 기대되는 게임 트레일러 리니지2m최종 과금정보 와.. 몰랐는데 5일만에 300만돌파했네요 올해 게임 정말 잠깐 해본 리니지2M 간단 느낀점 형님들 게임추천좀~ 리니지2M 삭제했어요... 영화보는듯한 게임 시네마틱 영상들 택진이형 '김택진



공개 됐습니다~ +9강은 첨인데... 제 폰도 리니지2m이 되는군요 리니지2m 잘만든 게임이네요 ㅋㅋ 요구르팅 듣고 가세요 ㅎ 리니지2m 광고좀 안 보고싶네요.. '리니지2M은 명예를 팔지 않는다' 리니지2M 콘텐츠 설명회.gisa 리니지2M 10분 해보고 바로 삭제했네요.. 리니지2M 저만 안되나요? “에뮬레이터 없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