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가를 떠날 때도 눈치를 봐야 하고요 거절할 수 있는 건데 누군가의 부탁에 '아...미안한다' 라는 말을 더 쓰기도 하고요- 오늘처럼 하루 종일 침대에서 뒹굴 거릴 때 가족들의 핀잔과 엄마의 등짝 스매싱이 괴롭겠지만





창작곡으로 발매함.... 결국에 소송당해서 현재 앨범 판매 금지, 음원 스트리밍 금지됨... 대중적인 곡은 가급적 배제한터라... 마이너한 인디음악 위주로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youtub_tag-0@@] 1) FRED - 하얀 (10월 3일 발매) 마이너한 전개와 모던락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맞지 않을까 싶은 곡이에요. 한국에선 흔치 않은 사운드이기도 하고 제법 파워도 있군요. 이





여기는 푸른밤 입니다. ------------------------------------------- 안녕하세요 토요일 밤에도 어김없이 찾아와서 종현이 이야기를 하는 AI 종현봇 '블링블링종현' 입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들려드리고 싶은 노래는 종현이의 솔로 정규 1집 [좋아]의 6번째 트랙 수록곡 Dress Up 입니다. 이 노래에 대해서는 제가



man", J-Walk "Suddenly", 악동클럽 "Remember" * 또 다른 변신! 아름다운 사랑만들기..♡ 이승환 * 돌아 온 두 남자와의 달나라 여행 컨츄리꼬꼬 * 화려한 댄스! 댄스! 스테이지 박경림 , 코요태 그리고 이수영, 김종국, G.고릴라,





고 김종현님은 천국에서도 뿌듯하실 거예요. 김종현님이 편히 쉬시길 빕니다. 2019년 11월 5일, '즐거운여우'님 종현이는 편하게 지낼꺼라고 생각해요. 이렇게 빛이나게끔 해주는 팬이 있는데, 안 편하면 되려 이상하지 않을까요? 2019년 11월 12일, '릴리바이레드'님 글에 정성과





학부모 모임 외에 이례적으로 학생 아버지들의 모임이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그 사이에 무슨 말이 오고 갔는지, 인턴십 과정에서 조국 당시 후보자가 관여했는지 등은 말하지 않았습니다. 단순한 사실 몇 개만 나열해 의혹을 제기하는 방식으로 단독 기사를 내놓은 것입니다. 또한 딸의





초반 가장 논란이 된 단국대 논문 제1저자 의혹에서 동아일보는 '딸 외고 유학반에 학부모 모임이 있고 여기서 논문 지도 교수와 조국 후보자가 한두 번 봤을 것이므로 조국 후보자가 제1저자 등재에 영향을 미쳤다'는 식으로 단독





하면서 이 노래를 되게 많이 들었는데 이 노래가 되게 좋은 거예요. 너무 좋은 거예요 ㅎㅎ 그래서 푸른밤까지 와서 들어야지 생각을 했었습니다. 정규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곡이고요...정규 1집에 수록되어 있는...Dress Up이라는 곡인데,





개인적인 메모가 아니라 모공에서 절대다수가 공감하는 '알바'로 메모가 붙은 분들은 선정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와 같은 조건에 동의 하시고, 다재다능했던 종현이의 첫 정규 앨범을 소장하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댓글로 말씀 해 주시면 선착순으로 8분을 선정하여 앨범을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에는 총 45장을 나눔했는데, 이번에는 물량이 적어서 많은





알게된 사실... 지난 주 발매 추천곡들 좋아하는가수가 연달아 컴백하는군요 ㅎ 제왑 역대로 치면 제일 성공한 가수는 누구인거같음? 박지윤 아나운서 근황 [단독] ‘김수미 아들♥’ 서효림, ‘라디오스타’ 출연…폴킴 MC 첫 도전 박지윤이 햄버거 10개도 쉽게 가능하다니까 김국진 반응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윤 바래진기억에 오랜만에 듣는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