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A 영입, 2차 드래프트, 외국인 포수 등 다양한 포수 보강 루트를 두고 고민했고, 이를 동시에 진행했다. 결국 다각도로 검토한 결과 트레이드를 통해 보강을 택했다. 롯데로서는 지성준의 합류가 천군만마다. 기존 나종덕, 김준태, 정보근 모두 전도유망한 유망주들이지만 지성준만큼 1군에서 보여준 모습은 없었다. 주전 최재훈의 백업 역할을 맡으면서 1군 경험을 쌓았고, 백업 포수 그



배우 페이스 [스포츠조선 선수민 기자] 깜짝 트레이드 승자는 누가 될까요. 스포츠조선은 21일 단독 보도로 롯데 자이언츠와 한화 이글스의 깜짝 트레이드 소식을 전했습니다. 2차 드래프트가 열린 바로 다음날, 롯데는 투수 장시환과 포수 김현우를 한화로 보내는 대신 포수 지성준과 내야수 김주현을 받았습니다. 트레이드가 공식



‘멜로디책방’ 등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장시환(32)+김현우(19)=51 지성준(25)+김주현(26)=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환희의 눈물 이건 됐다 싶었을 것 같음ㅋㅋㅋ ㅆㄹㄱ... 그 이후에 뜨는 기사 보고 임현주 오영주랑 안된게 천만다행이라 생각했음 훨 아깝지 조음 보통 몇 년 지나서까지는 웬만하면 기억 못할텐데 [스포츠조선 선수민 기자] 깜짝



제가 쪽지를 드릴려고하니 들어가지질않더군요 소장 접수 양식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전 대전에 법무사 김현우(40)라고합니다 영주현주 둘다 품고 이리저리 왔다갔다 근데 김현우 지만 모름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가운데)이 ‘2020 시크릿 라이징 스포츠스타상’ 수상 후 김재현 (사)한국스포츠문화마케팅진흥원 이사장(왼쪽),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와 함께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과 유도 국가대표 안바울이 2020년 도쿄올림픽에 대비해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제정된 ‘2020 시크릿 라이즈





보여준 군필포수입니다. 무려 군필..... 앞으로 롯데가 계속 써먹을 수 있는 선수에요. 포지션 약점을 채워줄 수 있는 선수고, 발전가능성도 있고요. 한화 입장은 잘 모르겠지만, 롯데 입장에서 보면 그렇습니다. 장시환? 가서 잘 해도 배 안아픈 선수입니다. 잘 하길 바라지만, 팬으로서 아쉽지는 않아요. 지성준? 하다하다 안되더라도 2할은 치겠죠. 롯데 포수진은 1할대입니다. 지성준 통산타율이 2할 5푼이 넘어요.. 커리어 로우가 2할 5푼이네요. 개인적으로는 한화가 왜 이 딜을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장시환과 같이 간 김현우선수가 포수라는데, 엄청난 포텐이라도 있는건지





그래서 전반에 일본은 우리나라 수비진형을 완전 지배했고, 우리나라는 수비라인을 내려서 상대했습니다. 그리고 후반에 엄원상 선수가 들어가고 엄원상 선수는 폭발적인 개인 드리블 돌파로 상대 풀백을 박살내 버립니다. 그래서 불안한 일본은 엄원상과 조영욱을 견제하기 위해 측면 수비수들을 수비진형에 놔두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조영욱도 스프린트할 체력이 안남아서 전세진으로 빨리 교체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두 시즌 동안 포수 문제로 애를 먹었다. 내부 자원 활용을 도모했지만, 육성의 어려움만을 절감했을 뿐이다. 올 시즌 중 트레이드 시도에 나서기도 했지만, 성사되지 못했다. 9위로 시즌을 마감한 한화는 2차 드래프트에서 포수 이해창을 데려왔지만, 선발 자원 보강이 과제였다. 고심을 거듭하던 롯데 성민규 단장과 한화 정민철 단장은 20일 2차 드래프트를 마친 뒤 협상 테이블에 앉았다. 치열한 교섭 끝에 20일 밤 극적으로 빅딜이 성사됐다. 진짜 거기서 김현우 마음 타임라인이 제일 궁금 재호규빈도균이 매력없는게 아니라



와 이상화가 sbs 8시뉴스 앵커랑 오빠오빠 하길래 존나 신기하다 뭔 인연이지 했는데 나 핱시 팡인일때 김현우가게도 갔었다..☆이태원 메시아 핱시 김현우는 아직도 인기 괜찮은거 같더라? ㅋㅋㅋㅋ 핱시2 여출 레전드 장면들이 현주 좋아해요랑 술취한 영주였는데 지난번에 보니까 김현우 인스타에서 공구하던데 핱시때 제일 이상했던건 커플확정 나지도 않았는데 사적으로 김현우 가게 찾아갔다고 쳐맞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든든한 백업인 건 맞지만, 올 시즌 두 차례 부상으로 58경기 출전에 그쳤습니다. '주전 포수'의 역할을 맡았던 적은 없었습니다. 한화는 선발 투수가 매우 절실했습니다. 올 시즌 한화의 선발 평균자책점은 4.87로 리그 9위, 최하위 롯데(5.03)에 약간 앞선 수치였습니다. 고정으로 로테이션을 지킬 투수 자체가 부족했습니다. 롯데 역시 선발이 고민인데, 올해 풀타임 선발로 뛴 장시환이기에 이적이 반갑지만은





않은 상태에서 그런 무대가 나왔다는 게 믿기지 않았다. 많은 사람이 이렇게까지 환호를 할 수 있구나 싶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베마리아' 버스킹은 석양이 질 때쯤 진행됐는데, 배경과 노래가 어우러지면서 무언가 말로 설명할 수 없는 공기가 형성됐던 것 같다. 또 교황청이 있는 나라이지 않나. 촬영하진 못했지만 우시는 분도 있었다. 굉장히 기억에 남는다"라고 말했다. '비긴어게인3'는 선발대와 후발대의 녹화분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