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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게임업계는 새로운 시도가 실패로 끝난 것이 아쉽다고 말한다. 넥슨 관계자는 "(듀랑고 서비스 종료는) 최근 조직개편과는 무관하며 내부적으로 많은 고민과 논의 끝에 결정하게 됐다"면서 "레퍼런스가 없는 새로운 시도를 했던 타이틀인 만큼 듀랑고의 개발·서비스 경험을 토대로 유저를 더욱 만족시킬 수 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듀랑고는 지난해 1월 국내 출시 이후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4위에 오르는 등 반향을 일으켰다. 하지만 서버 다운 등을 포함해 운영 콘텐츠 등의 측면에서 아쉬움을 남겼다. 넥슨은 인공지능(AI)을 도입해 게임 이용자



다 빠른데 넥슨이나 메이플 홈페이지만 가면 로딩되고 사이트 연결 할 수 없다고 뜨면서 안들어가짐 하루에 종종 이러네ㅠ 왕귀염둥이 맞춤형 선물ㅋㅋㅋㅋ 넥슨 플레이로 원격 로그아웃 하고 다시 로그인 해도 현재 접속 중인 아이디라는데 나 해킹이야...? 올해자잘한 행사 많이하는 넥슨이 빠져서 허전하지만 한번 훌터보러 왔습니다. 추운데 오버워치 캐릭터 입은 코스어분 보니 제가 더춥네요 메이플 캐샵에서 쿠폰등록하니 메이플 쿠폰이 아니라고떠ㅠㅠ.. 메린이에게 도움을... ㄹㅇ 양심 없다 넥슨에서 롤하기ㅋㅋ 원래 쓰지도 않았지만 로그인





중인데 과연 리니지2m을 추월할 수 있을까요 현재 전체 사전예약자 수 1등은 리니지m의 550만 입니다. 과연 리니지2m이 신기록을 세울 것인가 그리고 국내 게임 3사 중 하나인 넥슨이 v4로 선전할 수 있을지 더 지켜봐야겠네요 일단은 며칠간 고구마였는데 우유 한모금 정도는 마신거 같습니다. 이제 복스렌치도 정리되고 징계받은 회원들도 돌아오면 관리자 처벌이 남았군요. 싸이퍼님이 직접 얘기하신대로 2년동안 힘들어서 쉬셨다면 그럼 개편이후로 철권통치한 관리자에 대한



공동연구 추진, 범국민 인식개선 운동 등의 활동을 전개하기로 했다. 랭킹 순위 안에 들어야 사용가능한 전용 스킬 (그것도 매일 자정 기준으로 24시간 제한) 맘대로 삭제할수 없는 캐릭터 캐릭터 삭제하려면 50렙 이상 찍어야 가능 처참한 몬스터 모션 이로 인해 일감을 잃고 대기발령자가 된 개발자들이 300명 가량인 것으로 추산됩니다. 이중 상당수가 실직할 것으로 우려됐으나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최근 조직개편과는 무관하며 내부적으로 많은 고민과 논의 끝에 결정하게 됐다"면서 "레퍼런스가 없는 새로운 시도를 했던 타이틀인 만큼 듀랑고의 개발·서비스 경험을 토대로 유저를 더욱 만족시킬 수 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듀랑고는 지난해 1월 국내 출시 이후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4위에 오르는 반향을 일으켰다. 하지만





따르면, 웅진코웨이 인수에는 회사가 보유한 자금만 사용할 예정이다. 방 의장은 코웨이를 인수해 새로운 사업에 뛰어들고, 또 우량 자회사를 확보해 벌어들인 수익으로 게임에 재투자하는 그림을 그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회사 관계자는 “코웨이 인수로 우량 자회사를 확보, 넷마블의 안정적인 성장이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몰랐는데 bts 방시혁 사촌형이 넷마블사장인 방준혁의장이라네요 ㅋㅋㅋ 150 ->500 500–> 600 1000->2000 지금 확률 잘나오는 시간인가... 아 근데 출첵박스는 역시나 2점 ㅋㅋ 예전에도 잘나갔고 지금도 잘나가는 피온메



2차비번안치고 접속할 수있으니까 꼭 해둬 글고 보안센터가서 해외차단도 설정되어 있나 확인하고 안 되어 있음 꼭 설정으로 해둬! 이제는 넥슨GT뿐이군요... 서든어택2 화이팅... 게임 제작비 300억원에 100억원만 보태면 넥슨 반년치 연구개발비와 비슷... 넥슨은 오는 9일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에 '판타스틱 하모니'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게임 속 오케스트라: 마비노기' 행사장에서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콘서트홀 '아르페지오', 유저·NPC 공연, 신규 악기 '드럼', 오케스트라 버전 BGM 추가, 음악 플레이를 통한 펫 육성을 골자로 한다. 진짜 기대되는거라고는 펄어비스의 FPS신작이될 프로젝트K 그리고 검은사막과별개IP의 대형콘솔기반 RPG



공산이 크다. 여타 중국산 게임과 달리 국내 유통법인을 두기로 해 국내이용자 관리도 적극적으로 이뤄질 가능성이 높다. 중국게임사들이 국내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는 이유는 국내게임사와 비교해 기술적으로 밀리지 않는 데다 국내시장 자체가 매출 규모는 중국 대비 작아도 '테스트베드'로서의 가치가 높기 때문이다. 네트워크 속도가 빨라 다양한 게임을 실험하고 다시 이를 중국에 되파는 경우도 등장하고 있다. 또 이미 지난 3년간 국내시장에 출현한 중국산게임이 수백여종에 달해 중국풍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거부감도



외에 남아있지 않게 되어버렸습니다. 내부적으로는 구형 rbk50이 펌웨어 저장용 낸드가 쓸데없이 4GB나 되던걸 신형 rbk852는 512MB로 대폭 줄여버린 것도 있습니다. 성능이 향상된 만큼 냉각에도 신경 써서 그런지 모르지만, 크기나 무게도 구형 rbk50보다 커졌고요. 아무튼 기존 rbk50도 잘 쓰고는 있었는데 무선 링크 기준 속도가 아무래도 기가급이 안 되다 보니 좀 아쉬웠던 적이 많아서 때마침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이라고 각종 카드사에서 쿠폰이랑 캐시백 이벤트를 하길래 그거





듀랑고처럼 신장르든, 타이탄폴, 도타2같이 해외사 협업이든 뭐든) 다 망해서 회사가 흔들리고.. 그런데 그렇다고 엔씨처럼 유저를 수억씩 지르게 만드는 게임을 M으로 만들어서 그것도 1잘되니 2만드는 회사를 정답 이라고 말하기도 뭐하네요. 그럼 과연 넥슨은 어떻게 했어야했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엔씨처럼 새로운 시도는 다 접고 1년에 게임 한두개, 던파2, 피온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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