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않다는 목소리도 나온다. 연매협 손성민 회장은 “지난 2016년 한국콘텐츠진흥원과 공동 주최·주관으로 ‘인터넷 바른말 사용하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플’ 달기 운동을 벌였다. 그러나 정부 차원에서 흐지부지됐다”며 “악플 등 사이버 테러와 관련된 입법 추진이 필요하다. 좀 더 근본적인 해결책이 나와야 한다”고 말했다. 익명을 요구한 한 가요관계자는 “대중 스스로 도덕적



대부분의 시상식이 그러하듯 이날 ‘KBS 연예대상’ 역시 비교적 여유를 부리던 1부와 달리 2부에서는 수차례 수상자들이 시간에 쫓겨 제대로 소감을 얘기하지 못하고 내려와야 하는 상황이 빚어졌던 것. 그 중에서 단연 눈길을 끈 장면은 김승현이 ‘살림하는 남자들2’로 쇼오락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던 순간이었다. 상을 수상한 김승현은 “상을 타게 된다면 감사하고 싶은 세 명의 여성이 생각났다”며 어머니 백옥자 씨와 프로그램 담당 작가, 예비 신부 장정윤 작가를 언급했다. 김승현의 수상소감이 마무리 되고 퇴장 음악이 울릴 때 김승현의 아버지 김언중 씨가 “한 마디 하겠다”며 마이크를 잡으려





했다. 이에 MC 김준현은 “한 마디만 부탁드리겠다”며 김언중 씨가 발언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김언중 씨는 시청자들에게 감사를 전한 후 뒷말을 이어가려고 했다. 이 과정에서 생방송 시간이 촉박하다는 것을 인지하고 아버지를 모시고 내려가려는 가족들과 남은 말을 하고 내려가려는 김언중 씨 사이에 작은 실랑이가 벌어졌고, 일부 시청자들은 이 장면에 불편함을 호소했다.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수상 후 소감을 말하던 박주호 역시 스태프들과 시청자들에게 감사를 전한





다른 것 같다"라며 "방송에서 봤을 땐 장난도 많이 쳤는데 실제로 만나니 말도 잘 들어주시고 잘 챙겨주는 면이 있는 것 같다"는 말을 전하며 미소를 지었다. 이유가 있드라고요 농심광고에 말도 안되게 억지스럽게 이어지는 내용 이승엽등장 이승엽한테 싸인받으러갈때 이거 감독이 이승엽인가? 진짜보지마세요 보는내내 코믹이라는데 어디서 웃으라는건지 차승원좋아서 봤는데 역시





당나귀 귀), 조명섭(노래가 좋아) ▲올해의 DJ상-이금희(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 ▲신인 DJ상-정은지(정은지의 가요광장) ▲최우수 아이디어상-주간 박성광(개그콘서트) ▲작가상-백순영 작가(슈퍼맨이 돌아왔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베스트아이콘상-'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 ▲쇼오락 부문 신인상-심영순(사장님은 당나귀 귀), 정일우(신상출시 편스토랑) ▲코미디 부문 신인상-배정근(개그콘서트) (사진=KBS 2TV '2019 KBS 연예대상'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그 다음에 부모님 어쩌구 나오네요. 예수재이 년놈분들 종특 고 김종학pd 연출이고 이거 남주가 북한군인데 최민수 여주가 심은하 여주아역이 고



즐라탄+지인 즐라탄+김흥국 신현준+김흥국 신현준+지인 정답은 과연.. 문명자는 《내가 본 박정희와 김대중》, 66-67쪽에서 1972년 일본 도쿄에서 박정희의 만주군관학교 동창생들에게 "박정희는 온종일 같이 있어도 말 한마디 없는 과묵한 성격이었다. 그런데 내일 조센징 토벌에 나간다 하는 명령만 떨어지면 그렇게 말이 없던 자가 갑자기 요오시(좋다)! 토벌이다! 하고 벽력같이 고함을 치곤 했다. 그래서 우리 일본 생도들은 '저거 돈 놈 아닌가' 하고 쑥덕거렸던 기억이 난다."란 말을 들었다고



막을 내렸다. 대상을 수상한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빠들부터 첫 고정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으로 쇼오락 부문 신인상을 수상한 정일우까지 다양한 예능인들이 수상의 감격을 누렸지만, 미숙한 진행은 오점으로 남았다. 12월 21일 KBS 신관 공개홀에서는 전현무, 손담비, 장동윤, 김준현의 사회로 ‘2019 KBS 연예대상’이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은 영화 ‘알라딘’ OST를 재해석한 강홍석의 무대로 화려하게 포문을 열었다. 따분한 듯 채널을 돌리는 전현무의 연기와 함께 화려한



기준을 가지고 악플을 자제하는 게 우선이지만 악플은 사실 일부 네티즌의 문제이기도 하다. 악플러에 대한 사회적 연구, 고찰은 어느 정도 이뤄진 상황이다. 해당 연예인을 정말 싫어해서 악플을 남기는 것보다 자신의 스트레스, 화를 푸는 배설구로 악플을 활용하는 사례가 많다”며 “지금처럼 법적 처벌 수위가 미미할 경우 악플은 절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안타까운 사고가 되풀이될 가능성이 높다. ‘설리법’ 등 실효성 있는 법적 규제 강화가 절실하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ㄹㅇㅋㅋㅋ존나 오디오가 안빌듯 ㅅㅂㅋㅋㅋㅋ 미친 티키타카 ㅋㅋㅋ 소리 빌 틈이 없을듯 ㅋㅋㅋㅋㅋ 개웃길거 같은데 문제는





상인 대상이라는 영광의 순간이었지만, 미흡한 진행으로 의미가 퇴색됐다. 손담비의 진행 실력에 아쉬움을 토로하는 시청자들의 목소리도 많았다.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향미 역할로 배우로서 가능성을 연 손담비는 기대 속에 시상식 진행까지 나섰지만, 계속되는 부정확한 발음이 몰입을 방해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 2019 KBS 연예대상



없는 사랑을 했다는 걸 깨달아라", "평생 죄책감 갖고 살아라" 등 댓글이 달렸다. "악플러, 얼굴 없는 비겁한 살인자" 설리의 죽음에도 악성 댓글이 이어지자 동료 연예인들은 악플러를 강하게 비난했다. 방송인 하리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인에게 남겨진 악플을 언급하며 "이런 식으로 고인을 욕되게 하는 악플러들은 인간이긴 한 건가? 더러운 짓 하는 키보드 워리어들 다 싹 잡혀갔음 좋겠다! 아무리 얼굴이 안 보이고 익명이 보장된다 하더라도 제발 더러운 짓은 하지 말자"라고 말했다. 배우 신현준도 자신의 인스타그램를 통해 "또 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