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실 도 중요하다. 네덜란드는 일본이 쇄국정책을 유지하던 시대에도 유럽국가 중 유일하게 일본과 교역을 했다. 반 고흐는 일찍부터 일본으로부터 온 도자기, 공예품, 우키요에를 접할 수 있었다. 네덜란드와 벨기에에서 일본 미술품을 볼 수 있었고, 안트베르펜에 살 때는 우키요에를 수집하기도 했다. 그러나 일본 미술에 대한 열광은 1886년 파리로 옮겨온 뒤에 시작되었다. 파리에 오기 전 그는 ‘ 감자를 먹는 사람들’ 같은 암울한 그림을





“카드에 2일치 영상이 더 남아 있었잖아.” 그가 설명했다. “그래서 계속 본 거야?” “그래...” “그럼 그것들이... 더 나타났어?” 클린트는 입술을 비틀었다. “어.. 그리고... 어떤 것들은 되돌아 오더라고...” 그가 더 말했다. 난 눈썹을 치켜 올리고 스크린을 자세히 살펴보았다. 난 둥지 중 하나가 뭔가 이상하다는 걸 알아챘다. 햇빛을 쬐고 있는 알 여러 개가 보였다. 비둘기 알은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가짜



지연이의 정신이 돌아왔다고 하나, 멈춰서는 안 될 일이었다. 아직 지연이의 몸은 식을 대로 식어 있었고, 방향까지 잃어버린 상황이었다. 시간이 얼마나 더 지체될지 모르는 마당이었다. 휴식을 취하는 것은 치명적인 결과를 초례할 지도 모르는 일이었다. 치명적, 지연이, 잃어버린 길, 시간. 잡스런 단어들이 머리를 맴 돌면서도 나는 흙바닥에 지연이 엉덩이를 살살 내려놓았다. 핑계를 찾은 듯, 마치 나중에 무슨 일이 생겼을 지라도 “네가 내려달라고만 하지 않았으면.” 하고, 대꾸할 핑계를 손에 쥔 듯, 지연이를 땅으로 내려놓았다.





관계자는 "서니옵티컬의 삼성전자 내 점유율 확대로 국내 카메라 모듈 협력사가 이미 예민한 상황"이라면서 "서니옵티컬의 갤럭시S11용 ToF 모듈 공급으로 국내 업체의 신경이 더욱 날카로워질 것"이라고 예상했다. 서니옵티컬은 이미 삼성 갤럭시용 카메라 모듈 렌즈 점유율을 빠른 속도로 늘려가고 있다. 올해 삼성 스마트폰 카메라 모듈용





다만, 지연이 만큼은 아니었다. 목을 맬 땐 매더라도, 후배 하나 못 챙기고 가는 팔푼이 선배가 될 순 없다. “야, 춥냐?” 물으니 지연이가 또 웅얼대었다. “아까부터 뭐라고 대답하니?” 지연이는 내가 묻는 말에 한 번을 안지고 꼬박꼬박 말대꾸를 해왔다. 하지만 매번 그 말이 무슨 소리인지 알아들을 수가 없었다. 그야말로 방언 그 자체의 웅얼거림이었다. 지연이를 업어 담장을 넘었다. 가로등 하나 없는 논길에서 굴러 떨어지지 나 않았으면 좋으련만. “…워!” “응?”





않은 마을 회관에서 전화기를 찾으려면 시간이 소비 될 듯싶었다. 멍청하게도 바지 주머니 속에 핸드폰이 있다는 사실 조차 망각한 채 황금 같은 시간을 흘려보내고 있었다. “전화기가 어디에 있는 거야, 이 씨1발 진짜 욕 나오네. 아!” 악 하고 소리 지른 덕분에 돌대가리 속으로 전력이 조금 흘러간 것일까, 주머니를 뒤적여 황급하게 119



멍때리고 있었죠 그때 엄청 작게 피아노 소리가 들리는 겁니다. 착신아리 벨소리처럼 .. 저는 잠에서 깬지 얼마안됐고 소리도 너무 작길래 환청인가? 생각하며 눈감고 있었죠 (부대가 산에있고 후임도 가만히 서있길래 무시함) 그런데 눈을 감으니 더 잘들리는 겁니다 . 그때 순간 소름이 끼치면서 후임을 불렀죠 " 야 ○○아~" 부르자마자 말이 끝나기 무섭게 후임이 "혹시 피아노소리.." 이 소리에 둘다 소리 지르면서 문을 확 열었는데 피아노 소리는 커녕 마치 진공상태처럼 바람한점 불지않고 너무 조용한겁니다. 다시 문을 닫고 바로 p96k로 지통실에 피아노소리





해결해주시고 수고해주셔서 너무나 멋진 촛불문화제가 되었습니다. 검찰청앞 촛불집회 때도 그렇고 여의도 국회앞까지 이렇게 많은 시민들이 모인 것은 사상 처음이고 각 언론사에서 취재도 많이 하고 큰 홍보 효과에 다음에는 규모가 훨씬 커질 것으로 예상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음 주부터는 패스트트랙 입법이 가능한 날짜가 성큼 다가온 만큼 굉장히 중요한 촛불집회가 될 것이라 합니다. 다음 주 토요일 여의도로 오셔서 검찰개혁, 공수처



있다면, 간단한 쪽을 선택하라(given two equally accurate theories, choose the one that is less complex)'는 뜻이다. 여기서 면도날은 필요하지 않은 가설을 잘라내 버린다는 비유로, 필연성 없는 개념을 배제하려 한 "사고 절약의 원리"(Principle of Parsimony)라고도 불리는 이 명제는 현대에도 과학 이론을 구성하는 기본적 지침으로 지지받고 있다. 예를 들어, 새까맣게 그을린 나무가 있다고 가정하자. 이는 나무가 벼락에 맞았기 때문이거나, 아니면 누군가가 어떤 장치를 이용해서



1.2라도 충분하다. 하지만 사이즈가 큰 D7200은 걸리적거리는 부분도 많을 뿐마나 아니라, 이어폰처럼 바로 유닛이 귀로 가는 것이 아니라 머리위에서 내려두는 방식으로 착용하기 때문에 1.2미터는 좀 짧은 느낌이 많았다. A H-D7200은 천연 양가죽 헤드밴드(안쪽은 인조가죽이다..) 사용, 편안한 메모리폼 사용 등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