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승진해서, 잘 살게나, 그것이 자네가 꿈꾸었던 멋진 인생인 것을! "옆에서 열린 대규모 축제 인원까지 훔쳐서 부풀렸다. 한마디로 판타지 소설급으로 뻥튀기 하고 선동하고 있다" 공문을 전국에 돌려가며 국내 대형교회들까지 총동원하는 '10월 3일 백만집회'를 준비하는 양반이 이제 나치까지 들먹이며 군중정치라고 내로남불 하는군요. 진중권 교수가 꺼내든 ' 민중독재' '중우정치' 가 한동안 자민당과 조중동의 공통코드가 될 것 같군요. 출처: 뉴스1 진중권이 천하의 개새x인 게, 정의를 향한 시민의 몸부림, 최후의 저항을 단 한마디 ”진영논리”로 모욕하고 폄훼해





불리는 정.관계 문재앙 인사들 진중권도 지적하고있지? 진중권은 평생 좌파사상을 걸어오고 그 누구보다 시대정신에 대한 이해와 고찰은 투철한 빨갱인데. 진중권 반만 닮아봐 문베충들.. 기본적으로 마음을 터놓고 사람을 사귀는 스타일도 아닌거같고 본인의 눈높이에 맞아서 친구하고 싶은 레벨의 사람들 입장에선 방송에 좀 나와서 인지도 있다는 빼곤 유학 갔다 왔지만 딱히 내세울게 없죠 그나마



직설적으로 뭔가 자신의 노래로 표현하지 않는 스타일입니다. 굉장히 뺑뺑돌리고 꼬고, 솔직히 본인도 무슨소리인지 알까 싶을 정도로 좀 미궁을 숨겨놓는. 약간 신비주의적인 스타일이라면요. 근데 거꾸로 사회적인, 특히 자신의 개인적 자유와 권리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는 서태지는 정말 소위 북공고 야간 1학년 중퇴자다운 거침없음과 단호함이있어요. 제가 왜 서태지를 상대로 그렇게 다 죽이려고할까. 특히 기득권층이. 제가 실제로 물어본적이있습니다. 당시 mbc 보도국에서 서태지 죽이기, 서태지를 완전히





느끼곤 했습니다. 그는 종종 자신이 가진 지식에 대한 권위, 내가 이만큼 많이 알고 공부한다라는 것을 은연 중에 드러내고 그것을 모르는 이들에 대해서 느끼는 우월의식을 은근히 드러내는 듯 했습니다. 교수라는 직함을 가지고 있고, 끊임없는 저술 활동을 하면서 열심히 공부하는 분이라는 것은 인정합니다만, 가아끔 저런 태도가 드러날 때는 불편함이 느껴지곤 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이러한 지적 우월의식이 단적으로 드러난





해대던 그런 인간입니다. 종편가서 진보패널 하면서 은근 종편옹호나 하는 인간 될 거라 봅니다 올해 설마 미달낳진 않겠죠 ㅠㅠ 유명한 진중권 교수님도 있는데 ㅠㅠ 조국 사태는 좌우 이념싸움이 아닌 대량정신병감염 판별 사태 무죄추정의 윈칙은 개나 줘 버림 넌 이제 손절! 진중권은 저게 뭔말인지 알아 들으려나요 진중권이 디워로 한참 욕먹으면서도 자신의 이름을 알릴 무렵, 난 진중권의 소신발언을 좋게 봤었음. 그 뒤로, 뭔가 까칠함은 있었지만, 날카로운 논리력은 인정하던바 진중권이 어떤 일베(였던듯) 일반인과 공개 토론을 벌이게 됨.





다르다' '영어센터에 그런 프로그램 없다' 등의 주장들이었습니다. 그런데 제 인터뷰 이후부터는 위조 주장이 아들 상장 파일을 이용하여 위조했을 가능성으로 보도되었습니다.그리고 검찰이 분명한 물증을 확보했다는 발표도 공식적으로 나왔습니다. 이 보도들과 함께 앞서 제가 한 인터뷰와, 제가 가진 지식은 의미가 없게 되었습니다. 검찰이 얼마나 결정적 물증을 보여주며, 그걸 피고가 얼마나 방어하는지의 문제로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제가 만일 상장이 수여된 전 과정을 알고 있다면



쳐 맞을셋기... 아...내가 10대라면 잡것들 진짜... 사표낸 진중권 “총장 부도덕하다고 표창장 진짜로 둔갑하는 것 아니다” 누가 총장이 부도덕하니 표창장이 진짜라고 했나요? 서로 상관이 없는 사실을 어거지로 이어서 비판자를 비이성적인 것처럼 몰아가죠. 이건 자한당 전매특허인데... 여하튼 집에 있는 미학오딧세이 갖다 버려야겠습니다. 하는짓 보면 남자 전희경 보는 거 같아서 구역질 납니다. 진중권 나름





제가 들었어요. 그와 관련해서 짧게 한 말씀해 주실 수 있는지? ▷ 진중권 : 지금 돌아가는 상황에 대해서 굉장히 우려하고 있고요. 황우석 사태도 아니고, 다들 진영으로 나뉘어 가지고 지금 미쳐버린 게 아닌가, 이런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또 제가 신뢰했던 사람들을 신뢰할 수 없게 되고, 존경했던 분들 존경할 수 없게 되고, 의지했던 정당도 믿을 수 없게 되고, 이런 상황이니까 제가 사실은 윤리적으로 완전히 패닉 상태입니다. 패닉 상태고, 나이가 드니까 눈물이





어느 부분이 정상이고 비정상적이었는지 알아낼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런데도 그들은 그렇게 하지 않았다. 그들이 낸 몇가지 성과가 입시에 관련해서는 한두가지밖에 없다. 그 첫째가 ‘논문 냈는데 안냈다고 거짓말했다’라는 사실을 조중동에 일러바치기였다. 그리고 어제는 ‘재택 인턴을 했다’는 것을 조중동에 ‘보고’했다. 필요도 없는 인턴증명을 찾기 위해 11시간이나 가정집을 압수수색했다. 수십명의 특수부대원(그냥 대테러조직들 같으니 앞으로 이렇게 부르련다) 들이 결정적인 증거하나 찾지 못하고, 온



상처를 깊게 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할 생각이 없느냐”(팩트) 대깨문: 감히 조국님에게 쓴소리를 쀅 너 일베 아들까지 공격해라(레알팩트) 김어준: 돈이 된다 돈이 된다.그래 이래야 내가 먹고 살지 시국이 평화로우면 내가 굶어 죽지 싸워라 싸워라 어차피 이기는편 내편이다 조민: 난 정유라랑은 달라요 정유라는 엄마가 해준거고 난 아빠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