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M 07:50 @ gooreumseng 일반 카메라와 스노우 카메라 스노우는 오목렌즈같이 얼굴이 눌린다 원래 안이랬는데 😅 렌즈가 바껴서 그런가..?! 야호!! PM 08:00 GRAZIA KOREA 11월호 인스타스토리 PM 10:00 2019 SOBA AWARDS 본상 수상소감 / BLUE 무대





성별을 나눌 것까진 없지만, 적어도 제 시야 안에서 남성들보다 여성들이 쇼핑할 때 에너지가 좀 더 나아보이는 경우가 훨씬 많았습니다. 그런데 유독, 저는 그런 에너지가 너무 적다고 스스로 느낍니다. 큰 쇼핑몰을 전부 돌아보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 살 것만 사고 나오며 되지 왜 딴것들 까지 봐야 하는지? 함께 다니는 동행의



불구하고 엄밀한 의미에서 숙청이 완전히 끝났다고 할 수는 없었다. 1939년 발트 3국이 소련에 합병되자 그곳에 있던 수많은 지도층 인사들이 베리야에게 숙청되었다. 그리고 포로로 잡힌 폴란드 장교들을 대거 처형한 카틴 학살도 비슷한 맥락에서 이해된다. 참고로 대숙청을 감독한 이가 베리야로 잘못 알려져 있으나 실제로 베리야는 예조프가 남긴 후유증을 뒷수습했다. 물론 그렇다고 베리야가 착한 놈은 절대로 아니며 전쟁 기간 동안 베리야의 손에 죽어나간 사람은 예조프와 맞먹을 지경이다. 스탈린식 정치는 베리야조차도 너무하다고 생각했는지, 베리야는



그대로를 촬영 하는 반면에 갤럭시와 LG V50은 사진 전체의 밝기를 조금 더 올리는 최적화 처리 를 하는 걸로 보입니다. 보여드리는 건 겨우 몇 장의 사진이지만 다른 사진들도 마찬가지의 결과 라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미9은 풍경이 대상이 되면 사진 전체가 밝게 나오면서 사진 품질 자체도 갤럭시 S10e에 비해서는 조금 부족하다 는 느낌이 확실히 들었구요. 물론 요 근래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급 판매량이 늘어나는 걸로 보이는 LG V50에 비해서는 전체적으로 사진 품질은



새벽에 거의 1110호만 창문에 불이 켜져있었는데 증거사진 인터넷에 기록으로 남기자 최근에는 의심받지않게 1110호 주변 창문에도 새벽늦게 불이켜져있는데 1210호와 당고개도로식당 방화 살인범죄 저지런 권력과 직위 가진 살인마 비리 경찰이 살인범죄 저지런 진실이 밝혀지는게 두려워서 5천년만에 강림한 위대한 도사님 상대로 권력과 직위와 공권력 총동원하고 악용해서 24시간 불법감시,





쓴 글 구글링해서 지가 무슨 FBI 인 줄 아는 허세드립. 면상-나카무라도 울고 갈 쪽바리 쥐새퀴 관상. 장래희망- 시사게 일베짓 하다 고독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틀린 거 있냐? 김인배 10알 새 Waiting For a Star To Fall은 키보자 연주자 조지 머릴과 보컬을 맡은 섀넌





빨갱이 정권에 충성하는 권력가진 살인마 비리 경찰놈들이 24시간 불법감시하다가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하는거 확인하고 청문회 맞춰서 지령내려서 작업한 것이다!!! 애틀랜타 파죽의 9연승하며 NL 1위 다저스도 기시권에 두는등 존나게 잘나가는 이유 전격 공개한다 도사님 쓰고 다니는 모자 mlb정품 아니고 5천원 주고 구입한 짜가 애틀랜타 모자 하나만 쓰고 1인시위하러 다니는 사실은 백성들도 잘알고있다 이전 미국에서 로또 당첨 번호가 계속 안나와서 무려 수천억원이나 모였다가





추가로 정확하게 출몰하는거 한번봐라 4시46분 지령받은 미친여자 정확하게 출몰하는거 한번봐라 새벽12시53분에 당고개역 도착해서 화장실가자 지령받고 대기하고있는데 내가 새벽1시3분에 당고개역 1층으로 내려갔는데도 계속 대기하고있는데 내가 안가자 계속 대기하다가 1시30분경에 가고 당고개도로에도 대기하고있고 택시가 거리를 두고 헤드라이트 비추고 지령받은 오토바이가 비상등켜고 오는데 내가 안가고 지켜보자 2시경에 택시타고 가는데 106동 도착하자 푼돈받고 포섭당한 훨체어



ㅎㅎ;;; 저번 서울-해남때 완주했을때 좋긴 했지만, 당시 기록으로는 24시간 내에 500km는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되서 살짝 낙담도 했는데, 이번엔 달랐습니다 최고의 기상조건에서 최선의 컨디션으로 얻을 수 있는 가장 BEST 결과를 얻게 되었다는 기쁨은 이루 말할 수 없더라구요 24시간 전에만 해도 목포에서 출발했다는 사실이 저도 실감이 안나는, 그런 순간이었습니다 ㅎㅎ KTX 목포역에 내린게 저번주였나, 그런





및 기타 방법으로 공민의 인신자유를 불법으로 박탈 또는 제한하는 것을 금지하며 공민의 신체를 불법으로 수색하는 것을 금지한다. 第三十八? 中?人民共和?公民的人格尊?不受侵犯。禁止用任何方法?公民?行侮辱、??和?告陷害。 제38조 중화인민공화국의 공민은 인격의 존엄성을 침해받지 아니한다. 어떠한 방법으로든지 공민에 대하여 모욕, 비방 및 무고, 모함하는 것을 금지한다. free hongkong free tibet 김연아가 선수 시절 일본의 견제를 많이 받았다 정도만 알았는데 이 정도였었나 하고 놀라게 된 글이네요. 스포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