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컨셉 포토 1-1 앨범 디지털 싱글 TOUCHIN' 컨셉 포토 1-2 KD [출석체크] 출석 체에크! KD [From. 다니엘] 욥욥 ㅎㅎ 21 목 앨범 디지털 싱글 TOUCHIN' 컨셉 포토 2-1 앨범 디지털 싱글 TOUCHIN' 컨셉 포토 2-2 KD 트위터 [SPO'NIEL'ER] KD [From.





LEEJINHYUK 1st SOLO ALBUM 발매 기념 팬사인회 [김우석] 19:00 K-POP FESTA IN BANGKOK 19.11.11 월 💛 수일이 보면 심장이 쿤쿤대 H BD 💛 [이진혁] 21:00 MBC RADIO 아이돌 라디오 [쿤] 💛 허니텐과 함께하는 쿤 생일파티 💛 19.11.12 화 [이진혁] 12:00 SBS





진짜로 좀 역대급이엇다 ㄹㅇ 목욜에 나온대ㅠㅠㅠ퓨ㅠ 안했어요 차트에도 없었엉 ㅠㅠ 재밌으면 좋겠다 엄~~청나게 웃긴 얘기 올리글이 있었는데 뭐였지?? ㅜㅡㅜ 어느댓글보니 컬투쇼ㅈ베스트 사연이랬는데 어느 여자분꺼였는데 호옥~~시 보배성님들 이거찾아내 주실분있으시려나요?? ㅜ 불과 몇일전입니다 컬투쇼 말구 이건봤어ㅋㅋㅋ FM2 2시탈출컬투쇼에서 중간 중간에 한번씩 잠깐씩 나오는 팝송이 있거든요 여자목소리고 신나는리듬 팝송이에요 고수님들 아시는분 있나요 앱깔아야대?? 주소좀 줄수있니ㅜㅠㅠ 김영철 신호등 컬투쇼에서 라이븤ㅋㅋㅋㅋㅋㅋ 가사에 빨간불 초록불 나올때마다 손 색깔 바뀜 ㅋㅋㅋㅋㅋ 매니저가 조종중



아는데 이사람 노래부를때 어떤 부분이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건가 나 수업이야ㅜ.ㅜ 내가 듣는것도 아니고 내가 수업을 해야해ㅜ.ㅜ 에어팟 이딴거 있어도 못써ㅜ.ㅜ 뒷북쳐도 같이 앓아줘야해!! 존잼ㅋㅋㅋㅋㅋ 조용조용한 말투로 게임만 했다 이얘기중ㅋㅋㅋ 생긴 건 이쁘장하게 생겼는데 나는 윙깅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ㄱㄴ 계속 마이크 잡고 있어서 웃음소리 잡히는 거 너무 귀엽다ㅎㅎㅎ 가장 왼쪽부터 백지영, DJ 김태균, 김수용 [뉴스엔 지연주 기자] 개그맨 김수용이 개그우먼 김숙, 개그맨 유재석과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KD [From. 다니엘] 우리다니티!! KD [출석체크] 늦었지만 출석체크ㅎㅎ 05 화 KD [프리토크] 우등회원!! KD [출석체크] 출석 KD [From. 다니엘] 쨔아안 KD [프리토크] 사실 ㅋㅋㅋㅋ KD 트위터 [다녤] 19:40 방송 KBS1 2019 패밀리 파크 콘서트 06 수 KD [From. 다니엘] 오늘은 쌩얼루다가 KD [출석체크] 출석은 영상 High-CUT vol.249 화보 촬영



컬투쇼에 사연 보낸 여섯살 아기가 쓴 편지 원글이 더쿠였다고 한다.. 컬투쇼?퍼옴) 상견례 ㅋ 컬투쇼 인스타⭐ 아직 박지훈 컬투쇼 떡밥 다 못주웠는데 9시에 라디오 떡밥 또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컬투쇼 마크 포커스 직캠 컬투쇼 다시보기 언제쯤 올라오는지 알아? 지금 멜론 실검 1윈데 오늘컬투쇼 개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 💛🍯11월에도 Tension Up! UP10TION 11월 스케줄🍯💛 컬투쇼 보고 기억에 남는거ㅋㅋㅋ 닫아줘 (Close the Door) - 샤이니 (종현





각각 2위, 4위로 상위권에 포진했다. SBS 라디오 정태익 센터장은 “청취자들과 친근하게 소통하고자 하는 DJ들의 노력 덕분인 것 같다. 앞으로도 청취자들의 마음을 먼저 헤아리고 함께 이야기 나누고, 더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는 ‘최애’ SBS 라디오가 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리서치가 실시한 2019년 4라운드 조사는 서울과 수도권 지역 13~69세 라디오 청취자 3,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표본오차는 ±1.8%, 신뢰구간은 95%p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자꾸 까맣게 덮이지 ㅠㅠ 컬투쇼에 사연 보내면 뽑혀서 상품 같은거 받잖아 그때 내용이 인터넷에 떠도는거면 신고 하라고 하더라 웃고싶으신 분 보셔요~~ 오늘 컬투쇼 디제이 우리세정이구나~(˘▾˘~) 라디오중에 컬투쇼가 젤 별로지않아? 헐 대박 유빈 갓세븐 컬투쇼 음감회 보라 인건지는 모르지? 알못인데 가수 이승철의 장점이 뭐임? 컬투쇼 191121 탈출현장 포토 헐 컬투쇼 사연 이야기 한닼ㅋㅋㅋㅋ 박지훈 컬투쇼 인별 사진 추가 강다니엘 컬투쇼나오는데 음감회가 뭐지 컬투쇼 골수 덬이라면 듣자마자



becuz of my supporters , b elongs to them❤️ 17:00 방송 뮤직뱅크 #니부나이 #CnB 공트 [VLIVE] 아가새가 불러서! 영상 K-Fancam 니부나이 #단체직캠 # 잭슨직캠 영상 엠넷 릴레이댄스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공트 #GOT7NOW 슨스 [팬즈] 좀 짧습니다 슨스 퇴근길차안 09



컬투쇼'에는 현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현아는 신곡 'FLOWER SHOWER'를 홍보했다. 현아는 "생소할 수 있는 사운드다. 디즈니를 연상케 하는 멜로디로 '라이온킹', '모아나' 같은 느낌이다"며 "삶의 화려한 때를 피고 지는 꽃에 비유한 곡으로 내면의 모습을 연출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김태균, 유민상은 현아에게 "왜 남자친구와 함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