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랬었는데 ㅋㅋㅋ 유툽에서 요즘 문제적남자 클립보는데 전현무 문제 맞힌적있엉? 인터넷으로 문제적남자에 나온 문제들을 보고 있는데 어렵네요 문제적남자에 타일러 박경이 빠지다니... 문제적남자 보고 있는데 문제적남자 뭔데? 누가 캡쳐좀 해줘 잘생긴거 같이보자 와 문제적남자 쟤는 진짜 다가졌네 반슾구?) 티빙 한달 무료쿠폰 주는데 나 방덬은 아닌데 알엠 문제적남자에 게스트로 나와줬으면 뜬금없지만 내가 제일 좋아하는 홍보(? 영상 ㅋㅋㅋㅋㅋㅋ 문제적남자 처음 나와서 문제



시기였던 맠드랍으로 입덬함 ㅠㅠㅠㅠ 지금 후회되는게 무대 하나만 대충 딴짓하면서 돌려본게 너무 후회됨 그때 무대도 기억이 안나 애들이 흐릿한 옷을 입었다 정도만 기억남 ㅋㅋㅋㅋㅋ 그때 무대좀 찾아보려고 하는데 혹시 남준이 언제부터 언제까지 문제적남자 출연했는지 알려줄덬? 남준이가 어묵을 먹고 지나가도 거기로 뛰어가겠댘ㅋㅋㅋㅋㅋㅋ 준이





제한 시간 종료 6명이서 7분동안 총 21개 맞춤 결국 미션 실패 그래서 실제로 문남에서 한글관련문제는 타일러가 제일 잘맞췄음ㅋㅋ (김지석 박경은 잠깐 자리비운 듯?) 망설이는 것도 없이 서로 아는거 다 말하면서 푸는 중 잠깐 침묵이 와도 풀어버림



아는거 다 말하면서 푸는 중 잠깐 침묵이 와도 풀어버림 설명만 들으면 모를 문제들을 풀어가다 마지막에 딱 한문제 남았는데 막혀버림 나영석 디스를 끝으로 종료 4명이서 7분안에 총 44문제 중 1개 빼고 다 풀었음 지금 문제적남자 라는 그냥 쑈 프로그램에서 민족사관학교 학생들을 상대로 자유롭게 퀴즈 푸는 그런 코너를 진행중인데 교칙중에 연애 금지 비슷한게





설명만 들으면 모를 문제들을 풀어가다 마지막에 딱 한문제 남았는데 막혀버림 나영석 디스를 끝으로 종료 4명이서 7분안에 총 44문제 중 1개 빼고 다 풀었음 핫게 보고 유튜브 보는데 미쳐따..진짜 혹시 박경 천재미 쩌는 영상 추천해 줄만한 거 있을까? 느낌이뭔갘ㅋㅋㅋㅋ 알엠이 문제적남자 초반에 나오다가 중간부터 안 나왔는데 그때 스케줄이 너무 바빠서 못나온다고했었거든 근데 그런거에 비해 방송에선 방탄소년단이 잘안보이니까 에구...잘될줄알고 문남 그만뒀는데 잘안됬구나... 응원했었는데...에구.. 했거든ㅋㅋㅋ 알고보니 그때 해외에서





이름을 건 코미디쇼인 ‘연말엔 tvN-박나래쇼’를 24일 선보인다. ▶ MBC ‘나혼산’ 황지영 PD “도전이 두렵지 않은 쏘론드다쏘울 조지나” ● 기호 3번 전현무 - 가족예능 섭렵, 소통의 회장님 KBS 2TV ‘해피투게더4’와 tvN ‘문제적남자’ 등 기존 프로그램과 함께 ‘인문예능’으로 일컬어지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과 tvN ‘요즘책방:책 읽어드립니다’ 등 교양예능 분야에도 나섰다. 역사 정보와 여행 예능프로그램을 합친 ‘선을 넘는 녀석들’ 시리즈는 시즌3까지 이어졌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로는 중장년층 시청자에 더 가깝게 다가가는 계기를





성훈, 웹툰작가 기안84 등 개성 강한 출연자들의 구심점 역할을 톡톡히 했다. 본업에도 충실했다. 6월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공연을 무대에 올린 데에 이어 11월23 일 KBS 2TV 코미디프로그램 ‘스탠드업’을 선보였다.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스탠딩 코미디 장르를 과감하게 내세워 “신선하다”는 호평을 이끌었다. 성과도 눈부시다. ‘스탠드업’은 내년 1월 말부터 정규프로그램으로 방송하고, 자신의





해외 스케줄 떡밥 찾고있을줄이야ㅋㅋㅋㅋㅋㅋ 거기서 남준이 보고 호감이어서 무대까지 딱한번 찾아봤었는데 막 엄청 열심히 본게 아니고 대충 밥먹으면서 찾아보고 말았었고 남준이 문제적남자 안나오기 시작하면서 어차피 난 아이돌 별로 관심도 없었고 마침 집에 티비를 없앰 ㅋㅋㅋㅋ 그렇게 방탄도 서서히 아오안이다가 뒤늦게 온국민이 주목하기 시작한



* 2019 벅스 연간 2위 '작은 것들을 위한 시' * 방탄소년단 팔로워 2300만 돌파 한참을 말못하다가 인간에 대한 보편적인 사랑을 잊지않는 참의사가 되고싶대 본과 들어서면서 무뎌지는 부분이 있다고 민사고편인데 지금 나오는 학생 존잘 ㅡㅡ 도티가 '문제적 남자' 마지막 새로운 멤버였다. 모델 겸 배우 주우재에 이어 도티까지 합류하며 새 시즌 새 판을 짠 '문제적 남자'가 어떤 모습을 돌아올지 궁금해진다. 최근 '문제적 남자' 측은 "시즌 개편을 위해 제작진과 논의하는 과정에서 박경과 타일러가 자연스럽게 하차를



자랑하며 '초통령'으로 불리고 있다. 250만이 넘는 구독자를 거느리고 있다. 특히 도티는 고등학교 1학년 2학기 내신 시험부터 전교 1등, 내신 성적으로 연세대학교 법학과를 입학하고 졸업한 뇌섹남. '문제적 남자' 기존 멤버들과 어떠한 호흡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11월 방송 재개 예정이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느낌이뭔갘ㅋㅋㅋㅋ 안녕 방덬들아?!! 아 어색해ㅠㅠ 두서없이 말할텐데 미리 미안해 양해구할껭🙏 조금전 케톡에 입덕 고민글을 썼는데, 방덬들이겠지? 너무 친절하게 독려해줘서 감동받다가 오늘 입덕하면 진 생일 입덕이라는 댓글보고 와 이건 고민하면 결국 또 늦어지기만 할거같아서 이왕이면 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