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코 같아서 좋았는데 네프리스서 6편까지 나와있어 5편까지 줄기차게 연속으로 봤네요. 그런데 거기서 나오는 왕 역 하는 사람 어디서 많이 봤더라 하고 곰곰 생각해보니 함소원 진화 부부의 진화 아부지 하고 너무 닮았어요. 진화 아부지 배우아니잖아요. 볼때마다 닮았다 하고 보네요. 별개로 시어머니 시아버지는 좋아보임ㅋㅋㅋ돈도 많고 호탕하고 [OSEN=강서정 기자] ‘아내의 맛’ 함소원과 제작진이 청천벽력 같은 진화의 교통사고 소식에 일제히 촬영을 중단하고 병원으로 뛰쳐 들어가는 역대급 사태가 발발한다. 지난 19일 방송된



이렇게 갑자기 강아지가 눈에 밟히지???" 이랬는데 다음날 내 생일 새벽에 갑자기 하늘 갔다고 카톡옴...ㅠㅠ 여행 올 스탑하고 바로 서울로 올라왔는데 이번에는 내가 보낸 톡도 있고 그래서 착각은 아니었던 것 같아 지금 스퀘어방 보다가 함소원이 느낌 있어서 남편 나가지 말라고 했는데 나가서 사고 났다는 글 보고



함소원 진화 부부에게 중국 마마가 '합가 선언'으로 충격을 안겼다. 오는 29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 70회에서는 중국 시부모님이 함진 부부를 만나기 위해 한국에 입성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함소원 진화 부부는 손녀바라기 중국 마마와 파파를 맞이하고자 공항에 나섰던 상황. 중국 마마 파파는 내한 스타 부럽지 않은 시민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입국했고, 손녀 혜정을 위해 준비한 것들이 가득 담긴 거대 캐리어를



조심스럽게 대하는거 같아요~ 선을 잘 지키는거 같네요 코가 아내의맛에 출현중인 함소원 시어머니 코와 비슷해요. ㅠㅠ 약간 강한 느낌만 빠지면 딱 제코입니다. 콧대없고(함소원 시어머니보다 없음) 복코에 큰 ~~~ 코이고 살도 두껍고 모공도 큰 지성피부입니다. 성형수술을 하고 싶어요. 얼굴을 볼 때 코가 부각되지 않고 단정해보였으면 해요. 콧대는 무엇인가 안넣고 콧볼만 줄이고 싶은데 단정해보일까요? 콧대에도 코끝에도 넣고 콧졸도 줄여야 단정해보일까요? 콧대에 안넣고 싶은 이유는 성형실패를 줄이고자 위함입니다. 좀 예뻐져서 남자



연예면의 80%를 장악하고 있다. 가만있으면 가만히 있다고 기사가 난다"며 이진혁의 화제성을 인정했다. 또한 강호동은 이진혁에게 "15년 전, 이승기를 처음 만났을 때 느낌이 난다"고 칭찬했고, 이진혁은 "어릴 때 이승기 선배님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밝히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아 웃겨서 죽을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존나웃기내 진짜 개웃겨 진화가 뛰어들라하는데 진화엄마가 막는것도 개웃김ㅋㅋㅋㅋㅋ자기아들 막앜ㅋㅋㅋㅋㅋㅋㅋㅋ [img= ]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너희랑 같이 살련다." '아내의 맛'





개인 회생,파산정책 한국나이로 함소원은 45살 남편은 27살 , 미나는 49살 남편은 32살 여자가 아주 많이 연상은 드물죠? 중국 시부모님들 평균적으로 좋은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제 코가 함소원 시어머니 코랑 비슷해요 지금 한끼줍쇼 동탄 신도시편인데 촉이란게 있나봐 함소원 신기해 남편 사고났는데 당일날 못나가게 했대 여초에선 또 김희철, 모모 나이 차이 많이 난다고 까기도 하네 40대후반인데 40대하고 데이트하기싫어요 ㅇㄷㅂ 덬드라 핫게 함소원네 부부글 보고와라 지금 예능 언니네쌀롱에 함소원 얼굴이ㄷㄷ 함소원 남편 잘생기지 않았어??? 예능의신이





성공하며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이와 관련 이진혁은 "강추위에 호동 형님과 함께 고생은 했지만, '고생 끝 행복 시작'이라는 말처럼 된 듯 하다"며 감격을 표현했다. 특히 이진혁은 이날 방송 말미 '한 끼'를 함께 한 가족에게 태어나자마자 심장 수술을 받아 솔직하게 고백, 뭉클함을 자아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인 모습을 선보여





마음에 충격이 얼마나 컸는지 그래도 그때는 그게 촉이라고는 생각 안 하고 그냥 우연이었겠지 했는데 지금으로부터 4년 전 강아지가 16살이었어 나이는 많아도 건강해서 그날도 평소처럼 형아 갔다올게~~ 하고 뽀뽀해주고 나왔는데 담날이 생일이라 여행 가려던 길이었거든 근데 나가서 부산 가려고 김포공항에 비행기 기다리면서 앉아있는데 또 갑자기 강아지가 너무 눈에 밟히는거야 그래서 친구한테 카톡으로 "야 이상하다 왜





않아서요 함소원네가 둘째 임신촉진?을 위해서 한의원에 방문했고한의사가 장어 먹으라고 추천해줘서 장어 그거 살아있는거 사다가 들통에 참기름 넣고 살아있는채로 넣는데 장어가 다 튀어나옴 ㅋㅋㅋ 튀어나오는 장어 보고 부부가 혼비백산해서 도망가고 장어= 뱀과 같은 형상이라 엄청 징그러운데도 튀어나오는 그 장면이 너무 웃기더라구요. 근 몇 년동안 티비보다 정말 박장대소하며 웃어본건 처음이었어요 ㅋㅋ ㅋㅋㅋㅋㅁㅊ 남의 집 사정 모르는거지만.. 겁나웃겨 tv조선 아내의 맛. 제목도 참.. 거지같은.. 그래 제목대로 함소원아내는 어떤맛일지..이휘재 아내맛은? 돌아가며 한번씩





"'예능 대부' 두 분과 같이 방송을 할 수 있어서 감회가 남달랐다"며 "처음엔 긴장도 됐는데 잘 이끌어주셔서 즐거웠다. 앞으로도 기회가 생기면 또 뵙고 싶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끼줍쇼' 특성 상 제한 시간 안에 함께 식사할 시민 가족을 찾을 때까지 쉴 수 없는 상황. 이진혁은 강호동과 함께 오랜 고배 끝에 '한 끼'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