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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은 갔고 , 몇일 동안 철수세미 만 봐도 불끈하고 하고 여친도 없고 , 혼자 위로하기엔 대한민국 만기 전역 병장으로써 절대 있을수 없는일. 일단은 참아봅니다. 그리고 주점 삼촌생활을 할때마다 로즈라는 보도방에 그 에이스가 우리 주점으로 배정받기를 밤새기도 했지만. 그날 수세미 사건이후로 배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약3주정도 지나고, 학교 복학을 위해 부산 양정에 D대학에 복학원서를 내러 갔습니다. 참고로 저는 기계 전공이라 , 복학원서를 내고 조교 잠깐 만나러 갔는데 조교가 실습실에 있다고 하여





신호 정지나 정차했을 때, 가속을 할 때 소음도 줄어든 느낌이고요. 연비 부분에 있어서는 차를 많이 운행하는 편이 아니지만 꾸준히 마카롱 가계부로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추후 달라진 부분이 있는지는 보충 글을 올리거나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R.S.D. :) gnx제품정보 매연감소 30%~90% 온실가스감소 10%~30% 출력향상 10%~30% 연료절감 10%~20% 소음감소 5db~15db 그리닉스 제품은 화석연료를 사용하는 운행 차량의 라디에이터 냉각수에



좋아서 메모장에 저장해놨었어 Prologue. “사랑하는 사람이 있나요?" 라는 질문 보다는 “사랑했던 사람이 있나요?" 에 더 많은 이들이 고개를 끄덕일 것 입니다. 모두가 한 조각은 가지고 있을 사랑의 기억. 무엇을 향해 가고 있는지, 어디쯤을 지나고 있는지 알 수 없는 터널을 정신 없이 지나온 후에야 비로소 그 터널이 사랑이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순간의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무엇도 되돌릴 수 없는 "I Loved You" 라는 독백은 사랑하는 이의 귓가에 속삭이는 "I Love You"



찾아봐! 백 명의 작가가 한 문장씩, 모두 문장을 썼다. 전대미문(前代未聞), 전대미문(前代未文). 01. 주로 자정에서 새벽 1시 사이, 마음속으로 작은 조종을 울리며, 하루를 매장하고, 성호를 긋는 것으로 하루의 장례식을 치르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날들이 점점 더 늘어가고 있다. 정영문(소설가) 02. 항상 2명씩 짝지어 다녀야 했던 소녀 시절 교실은 간혹 홀수 총원이었기에 귀신처럼



https://img.quasarzone.co.kr/img/editor/1902/1902___1117550410.jpg

느낌이 아닌가 합니다. 차선을 잘 못잡는다는 말은 아니고, 기차같은 느낌은 정확도보다는 핸들에서 느껴지는 느낌이라는... 마치 문짝이 단단하다는 느낌이 실제 강성보다는 힌지의 뻑뻑한 정도가 더 영향을 미치는 것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G30도 차선을 인식하고 있을 때에는 깜박이를 켜지 않고 조향할 때에는 꽤 핸들에 저항감을 주는데 (특히 고속도로를 달리다 빠져나가는 경우) 코나EV의 경우는 가장 저항감이 없습니다. 그래서 약간의 불안감이 생기기도 하는 것 같네요. 실제로 차선 잡는 능력은 코나가 G30보다 우수했습니다. (확실히 차이나게 낫습니다.) 정지하고 있는 차량의 인식





배낭에 넣고 나오셧습니다 그리고 말뚝최후미 그리고 밥먹을때 알았는데..크리안님 동네형님 빵님 저빼고 나머지분이 전부 랜도너였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근데 나머지 세분도 장난아닌분들입니다 아뭏든 그렇게 무난히 가게됩니다...이제업힐이없? 1%, 2%, 5%이하로 계속되는 지속되는 긴 오르막길 ... 업힐 이라기엔 낮지만 이게 진짜 토나옵니다 이런길을 처음 와봤습니다 차타고나 다녔지 그런데 오르막이 있음 내리막이 있어야 되는거 잖아요...그게 이치자나요 근데..오르막 이후에 또 오르막 입니다 클릿을 풉니다...옆에 그분이 와서 물어봅니다 "괜찮으세요 어디안좋으세요?" 물을 너무먹고싶다고 물먹고 갈거라고 말씀드리고 물을먹습니다





50km로 낮춰진 종로 구간의 보행자 교통사고 발생을 그 전후로 비교하면 사고 건수는 15.8%, 부상자 수는 22.7% 감소했다. 중앙버스전용차로가 설치된 도로 구간은 보행자 사망사고 비율이 일반 도로보다 높다는 것이 서울시의 설명이다. 지난해 중앙버스전용차로 구간에서 발생한 사망사고 중 보행자 사망의 비율은 65%로, 서울시 전체 도로 평균인 60%보다 높았다. 서울시는 제한속도 하향조정과 함께 횡단보도 추가설치, 무단횡단 금지시설 설치 등 보행자 안전을 위한 장치를 확충해





시간이 지나면서 낡고 시들었다. 1991년 부동산·주식 등 자산 가격이 폭락하며 시작된 장기 불황은 도심 주변 모든 개발을 중단시켰다. 칼을 빼든 이는 2001년 취임한 고이즈미 총리였다. 그는 '도쿄 일극집중(一極集中)' 논리를 내세워 도시재생특별촉진법 등 파격적 규제 완화 정책을 내놨다. 죽어가던 도쿄 도심은 딴 세상이 됐다. 그의 집권 후 도쿄에 들어선 100m 이상 고층 건물만 320개가 넘는다. 디자인을 전공한 내게 도쿄란 도시는 거대한 설계 그 자체였다. 상전벽해가 된 도쿄를 방문해 도쿄를 바꾼 힘을 찾아봤다. 1.



맞은거 같고 아무 생각도 없고 고통의 시간이 지나긴 할지 막막하기만 해요 형벌 같은 시간이란 말 밖에는. 터널 같은 시간들 넘기고 다시 편해진 분들도 있을까요 어떨게 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던 유저입니다. 지금 이글은 오늘있던 일에 대해 하소연할곳도 없고 또 제가 한 행동이 잘한것인지 다른분들에게 객관적인 의견을 여쭤보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제나이는 34살입니다. 여태 살면서 맹세코 저보다 나이많은 분께 아무리 화가나도 여태껏 쌍욕하고 해본적이 없었는데





것은 어불성설이기 때문이죠. 새로 만들어진 도로와 변화된 도로의 상황을 반영하지 못하는데 NOA에 의존해서 어떻게 주행을 하겠냐 이말입니다. 맵 업데이트가 된다 하더라도 현재의 테슬라 내비게이션은 POI의 부족 뿐만 아니라 검색 시스템이 말 그대로 거지같기 때문에 사용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수입차 중에서는 BMW가 킹왕짱입니다. 테슬라는 내비가 없다고 생각하는게 현재로서는 적절한... 그래서 저는 테슬라의 업데이트는 내비까지 같이 잘 해줘야 칭찬받을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나라에 한정된 이야기긴 하겠지만 업데이트에 대한 환상을 가지지 마시구요. 내비의 검색 기능은 아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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