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반웍스) 측은 27일, ‘우주최강 진학부’ 서현진, 라미란, 하준, 이창훈의 활약을 예고하는 4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블랙독’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서현진 분)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프레임 밖에서 바라본 학교가 아닌, 현실의 쓴맛을 누구보다 잘 아는 기간제 교사를 통해 그들의 진짜 속사정을





주변 선생님들한테는 교무부장한테 잘 보이려고 하는 것 처럼 밑밥 까는거고 실제로는 교무부장 비리로 쫒겨나게 하고 지가 그 자리 차지할라고 그러는 거 같아 물론 첨에 글 올렸을 때는 그런 의도가 아니였지만 고하늘도 들어왔겠다 짱구 굴리는 듯 이상 내 궁예ㅋㅋㅋㅋㅋㅋㅋ 고하늘 살려😭 불시착 잘되고있고 블랙독도 소재감안해도 괜찮은거겉음 제주 결항 각 지금도 스승의 날이 되면 수업시간에 애들한테 돌아가며 책 읽으라고 시키고 받은 선물 포장을 뜯던 악마같던



각각 기록했다. 또한 MBC '나 혼자 산다'가 222.8점으로 8위, JTBC '아는 형님'이 220.3점으로 9위,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이 219.0점으로 10위를 기록했다. 한편 콘텐츠 영향력 지수는 CJ EN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소비자 행동 기반 콘텐츠 영향력 측정 모델이다. 지상파 3사, CJ ENM 7개 채널(tvN, 엠넷, OCN, 온스타일, 올리브, XtvN, OtvN), 종편 4사 및 일반



늦게 들어서 만학도 같은 마음으로 지금까지 왔는데, 지금껏 지치지 않을 수 있었던 건 내가 탄력적인 사람이기 때문인 것 같다. 지치지 않기 위해 기대하거나 원한 대로 되지 않을 때 지금은 때가 아니고 다음을 기대하면 된다고 생각하며 살아왔다. 크게 욕심부리지 않고. Q. 연기해온 인물 중에 자신에게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친 인물을 꼽는다면? A. 의 ‘치타 여사’가 지금의 나를 대표하는



그래서 모험 또는 과감한 도전이 어렵다. 안전한 선택을 하게 되고.... 성취는 그렇게 줄어드는게 아닌가?...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되네요. 그리고 서현진은 갈수록 미모만큼이나 연기가 좋아지는것 같다. 대단하다. 조연들이 훌륭하다. 스토브리크처럼 난데없이 튀김을 먹거나 곱창집오픈을 권하거나...하지 않아서 좋다.... 요즘 가장 재밌게 보는 드라마입니다. 난 요즘 이게 젤 재밌음 삶의 낙이여 ㅠㅠ 블랙독 후속작이라고 합니다 부산행 감독이 연출을 맡았네요 살짝 기대는 됩니다. 어제 첫방한 두 드라마보니깐 어느정도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드라마 '블랙독'(박주연 극본, 황준혁 연출)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서현진)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로 학교를 무대로 우리네 인생 사는 이야기를 그린다. 현재까지 라미란, 서현진, 하준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화제를 모았다. 극 중 임현성은 사립 학교 파벌의 중심에 서 있는 이사장과 부자 관계인 '유재호' 역할을 맡았다. 임현성은 선생님들과





서현진 이모부 역인 교무부장 선생님 제외하면 걍 학교에 계신 선생님들 뵙는 기분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진학부 생물담당 명수쌤은 거의 나 고등학교 때 한국지리쌤 바이브네.............. 죽전이 아니라 우리 동네 계셨던 거 아니냐며................ '블랙독'이 연기 맛집을 예고한다. ‘유령을 잡아라’ 후속으로 오는 12월 1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블랙독’(연출 황준혁, 극본 박주연,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검사내전 김사부 월요일 미쳤다구ㅠㅡㅜㅠㅠㅠ 다존잼인데 어뜩해ㅠㅠ 지금 볼 자신없음 볼까? 왜 안나와ㅠㅠㅠㅠㅠㅠㅠ 명불허전 허임??ㅋㅋㅋㅋㅋㅋ 트윗에서 본건데 진짜 이게 나옴??? 거지꼴을 하고 거기서 뭐햌ㅋㅋ 차기작 블랙독인거 같던데 시청률은 몰라도 웰메이드 느낌 나는 대본이였음 몇살인데 국민학교라는 단어를 쓰지? ㅋㅋ 블랙독 이거 서걱서걱한게 딱 내취향이네 우연히 재방 봤는데 처음부터



재밌음 블랙독도 다담주에 결방하나? 블랙독 재밌네요 (스포o) 혹시 오늘 내일 검사내전 블랙독 난 어제 블랙독 2회 방송분인가 했음 오.. 블랙독 괜찮네요 블랙독 입학사정관 공감되시나요 빨리 월요일 됐으면 좋겠어 블랙독 여자애한테 남자애가 도둑년이랬어? 내가 보는 드라마마다 럽라가 없네 난 백퍼럽라충인데 서현진 연기 진짜 잘하네요 ㄷㄷㄷ 오늘 블랙독 재밌었ㅇㅓ????? 불시착 블랙독 블랙머리 작품 때문에 칼단발로 변신한 서현진.jpg 블랙독 보는데 서현진 존예네요 블랙독에서 서현진 연기 진짜 좋아



끄덕끄덕.... 심하게 재밌음 진심으로 퀄 미쳤어 게다가 예쁨 단발 찰떡 서현진이 된듯 ㄷㄷ 존나 까불이 이미지였는데 내 편이면 존나 든든한데 척을 지는 순간 지옥행 진학부 배명수쌤이 왜 도쌤만 챙기냐고 서운하다 하니까 창체부 쌤이 왜 갑자기 발끈하는거야? 저것들이 놀고있네 이러는거임? 어느 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