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는 안 봤는데 볼만한가요? 영화 광해는 잘 봤어요. 노통을 연상시키는 대사...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출신이 광대였던 하선은 비주류였던 노통을 비유하는 듯했고요. 아, 요즘 jtbc는 잘 안 보려고 하는데 그래도 tv좃선보다는 낫지 싶어 완전 손절은 안했는데 하는 거 봐서 완전 손절할지 결정하려는데 꽃파당? 이거 괜찮나요? 신입사관 구해령, 안 봤는데 괜찮은지...





역의 차은우가 '봄밤' 배우 김준한 등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수목드라마 남자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기 때문. 그도 그럴 것이 차은우는 드라마 방영 중 다소 어색한 연기로 인해 적지 않은 시청자들의 비판을 받았다. 차은우도 이 같은 혹평에 대해 인지하고 있었다. 그는 우수상 트로피를 거머쥔 후 "사실 부족함도 많이 느꼈고 아쉬운 점도 많이 남는다. 혼자 마음 아파하기도 했는데 굉장히 지금 돌이켜보면 너무 소중하고 값진 시간이었던 것 같다. 많은 걸 배웠고 또 많은 걸





박지현 서현 송강 신세경 오승훈 유진우 (구 이유진) 이유진 이정식 이태선 주해은 차서원 홍은희 화려고져스엘레강스뷰티풀판타스틱 그 자체💃 올뉴K3 나올때 이거 달고 나와서





(톰 히들스턴, 사무엘 L. 잭슨, 브리 라슨) - 패신저스 (2017) / 스크린 오후 17:35 (제니퍼 로렌스, 크리스 프랫, 마이클 쉰) - 코코 (2018) / OCN 오후 19:00 (안소니 곤잘레스,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벤자민 브랫) - 은밀하게 위대하게 (2013) / 슈퍼액션 오후 19:10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 손현주) - 변산 (2018) / 씨네프



감상후기(스포有) 프랑스 놀러간 유튜버 미친 미모 신세경 레깅스 핏 신세경 레깅스 화보 김수현 드라마 여주를 생각해보다가 와 나 신세경 유튜브 영상 처음 봐봤는데 오퀴즈 7시 예상답 - 뮤즈신세경스타일픽 클리앙 모공 어제 복습(20191201) 신세경 파리여행 유튜브 보셨나요 난 신세경 얼굴 보느라 강아지들 있는지도 몰랐어ㅋㅋㅋㅋ 요새 연예인유투브 보는 게 젤 재밌음 저는 뿌리깊은 나무 재밌게 봤거든요. 와 신세경 브이로그 보는데 얼굴 진짜 대박적이다 신세경의 철통보안





뭐 잼난 거 없을까요? 정재영 무관+차은우 연기상, 납득불가 시상에 시청자 황당[MBC연기대상] 갤럭시 A50 지문인식 업데이트있어요 예전에 신세경이랑 연우진 송승헌 나온 드라마 기억나냐 헐 엑셀 신세경; 신세경 수상소감 51만뷰 뭐야ㄷㄷ 윤시윤이 신세경보다 오빠였잖아 네살이나 ㅋㅋㅋㅋㅋ 바로 이런걸 두고 신세경이라고 하는 겁니다.jpg 에어프라이어의 원리가 궁금하네요 'MBC 연기대상' 측, "김혜윤·로운→이재욱, 역대 가장 치열한 신인상 경쟁" 야 니네 드라마 토지 누구 주연으로 기억하냐 ㅋㅋ 김문수 삭발관련 포털검색어 순위 방금 레카 기사에 뜬 엠비씨 연기대상 참석명단 신세경 최우수라고 생각했는데 신세경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유투브





신세경님은 뭔가 야물딱지게(?) 이쁘다고 해야되나 (사진유) 어제 오랫만에 애 맡기고 타짜3 보고왔습니다. 남주혁 신세경이랑 나오는게 마지막으로 본건데 연기 많이 늘었음? 조승우 정경호 김남길 이상윤 / 전지현 신세경 김고은 정인선 타짜3 그냥 볼만하던데 왜캐 욕쳐먹죠??? 김수현 드라마 여주를 생각해보다가 신세경은 진짜 건강한 사람같아요 '열혈사제' 김남길→'동백꽃' 공효진까지…지상파 3사 연기대상 전망은? 박신혜 신세경 춤 되게 잘춘다 가볍게 추는데 개간지나는 신세경 팬미팅 안무연습 영상 오퀴즈 뮤즈신세경스타일픽 (데이터주의) 미모의 신세경.gif 신세경.jpg 신세경 최우수상 수상소식에 댓글 반응들.jpg 내가 예쁘다고 생각하는



... wsd 이동키가 손톱에 다 눌려서 찌그러짐 ㅋㅋ 결국 키캡 교체형 키보드로 바꿈 남이보기에 단순하게 보이는 이 게임을 몇시간씩 공부 연습도 하면서 하고 결국 못버틴 애들은 다 떠나고 나는 썩은물이 되고 몇년하다가 정신차려보니 친구는 소장 난 준장... 계급이 되다보니... 더 열심히 해야했음.. 팀한테 적한테도 욕먹으니까 부담감에 ㅋㅋ 1시간 하면 10분씩 쉬어야하고 빡겜하면 땀도 나고 손꾸락 쥐남 한번씩 피시방에서 같이 하면 초중딩들 병풍처럼 구경하는 진풍경도 펼쳐지고... 나이먹고 초딩겜하는것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 21위 최진실 22위 고두심 23위 강소라 24위 하지원 25위 김사랑 26위 김남주



자신은 중도라 생각하는데 자꾸 일베소리 듣는다 신세경 유튜브 파리여행편 빙글빙글~ 호잇~! 30살 신세경 클로즈업 요즘 지킥 플이 자주 와서 그런가 신세경은 뭔가 세경씨로 부르게 됨 ㅋㅋㅋㅋ 시상식 예쁜 배우들 모음 난 신세경 강소라 를 실제로 한 번 보고싶어 넷플릭스에서 고화질로 영화제작사 로고를 보는게 가능했던거군요. 나 솔직히 신세경 그렇게 까지 이쁜지 모르겠던 사람인데 실물 우연히 봤거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