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 다르기도하고 특별히 존나 닮았다 하는 그런건 없어서 그냥 보는데 한서준은 너무 비슷하게 생겨서 보려다가 집중이 잘 안 됐음 울 영조때문에케이팝 미래밝다고 해줬어 좋다^^ 웹툰캐릭터로 등장시키는거 ㅈㄴ별로임 작가가 자캐 만들기 귀찮아서/못만들어서 그러는거 같아서 역량부족같음 이쯤되면 날조 하고싶어서 안달난거같아보임 나도 유료회차 보고왔는데 별 생각 안들어.. 그냥 갑분조작..? 이게 끝ㅋㅋ 접대 내용도 없어 특정



봐도 너무 아름다운 모습.. ㅈㄱㄴ 깔짝깔짝 ㄱㅊ으면 금방 갈아타고 또금방 빠지고 이런스탈인데 걍 돈많으니까 잠깐 빠졌을때 팬싸조공으로 돈많이쓰는거 왜 저래;; 애들 불행을 인생을 작가라는 사람이 저렇게 소비하는게 속상하고 무서웠는데 피드백에 누구보다 정의로운척, 아직 좋아하는 척하는거 보니까 빡친다 👇CIX쇼에서 본다고 언급했었는뎈ㅋㅋㅋㅋ ㅇㅇ 뭘 자꾸 꾸역꾸역 비판해서 역효과내는지 모르겠음 어떤 독자가 그런





밀게요.. 같은사람임? 서준이?는 권현빈 똑띠던데 드라마화할 내용이랄게 없잖아 작가도 이런느낌으로 그린다고 했는데 문젠 착장도 존똑임 눈썹스크래치도있고 이런느낌이 아니고 팬픽느낌 나는 저런 애들 경멸해 공감능력 뒤진 사람들 ㅇㅇ 누구였지 완전 그 감성 이거 고딩물이네 올해 고딩물 많은거 같다? 그러면 좀 더 주의깊게 다뤄주시지 이런 생각 듦... 옛날에 유행했던 말이지? 그냥





충격이다...;; 그룹이랑 프로그램을 분리해서 좋아하는 건가 참 너무 닮아서 가끔은 이래도 되나 싶음 ㅋㅋㅋㅋ 그냥 그 연예인같아서 ㅋㅋㅋㅋ 보고그린거너무티나서... 외모지상주의도 심했던것같고 여신강림도 계속 생각남 어디서들었는데 대부분 만화가들은 누구 모델로해도 자기 그림쳬화해서 새로운 캐릭터로 만드는데 그냥 복붙수준이라 신기함 ㅋㅋ 인물 표정들도 어색하고 걍 정적인 그림같음 오늘 아니 어제



작가 플 바꼈네? 뭔가 오해가 있었어? 여신강림 재밌어? 여신강림 아직 현재진행중인 실제사건을 자살이랑 엮는거 존나 별로같음 이하늬 여신강림 (웹툰 여신강림 얘기임) 보고 왔는데 센터가 자살한 오디션 프로그램이랑 조작 논란 터진 오디션 프로그램은 다름 네이버 웹툰 재밌ㄴ거 많은데 저런 여신강림st 만환 진짜 내취향 아님



어제 방탄일도 그렇고 저 여신강림작가 어그로도 그렇고 팬들만 미치게 만드는것같아 재밌다ㅋㅋㅋ 애들이 잼나다고 해서 어제부터 보는데 진짜 재미나는데.. 비꾸맥 예미넴?등등 신조어가 많이 나와서 좀 늙은티나네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지 은 작가 본인이 아닐지... ㄷ ㄷ 내가 본것만 해도 이한결조승연 방탄진 원어스 슾구 등등 여돌도 좋아한댔고 슾구는 팬싸도 다녀온걸로 앎 수호 나왔어? 아직 서준이만 나옴? 탈덕 이런 이야기 되게 잘 꺼내고ㅋㅋㅋ 돌덬의 감성이 1도 없는데 자기는



다른 만화인가 업소녀, 창녀, 텐프로녀, 몸대주는 모든 여자들, 노래방도우미 제외 네이버 웹툰 작가이고, 자기 몸매를 그렸다는 설이 많더라구요. 오또맘 관련 검색하다보니 알게됐는데. 외모가 어떤편인가요? 대박 1%인가요? 평범한편인가요? 저는 인생이 모쏠??이다보니.. 하는 내용 씀; 조공보내고 그런거 기억하는데...무슨 주작소재로 웹툰그려 아직 현재진행형인데 그룹멤 자살하는내용 나오고ㅠㅠ 너무 노렸는데? 진짜 기분



모델이자 인터넷 방송인. 중학생 때 소속사에 들어가 영화, CF 등 방송 활동을 시작했으며, 현재 모델 및 트위치 스트리머, 하스스톤 해설로 활동 중이다. 그녀의 활동은? 영화 2010년도 영화 악마를보았다 단역, 2011년 완득이에서 단역을 맡았다. 2014년 가수 Sis - 고백했는데 뮤직비디오 출연, 2016년 DJ Ruppy - 달달한거 뮤직비디오 출연, 2018년 슬리피 - iD 뮤직비디오 출연했다. 이외 다양한 광고 촬영을 했다 [아래 리스트] 연도 광고 영상 비고 2009 비바캔디 SK





보고 오히려 작가 뭐라하던데 민감한주제 생각없이 주제의식도 없이 그저 캐릭터 서사도구로 써먹는다고 여신강림이 그 권현빈 존똑인 캐릭터 나오는거 아님? 그래서 여신강림 작가는 엑스원 탈덕한거야? 외모지상주의 여신강림 이런 류 웹툰 싫어함 웹툰 많이 보는데 실존인물 따온 캐릭터는 너무 많아서 그 쪽 관련해 얘기 나온게 신기함 여신강림 잼써? 네이버 웹툰 댓글은 걍 다 안보게 됨 저의 첫 외국인... 짝사랑 여신강림 작가 이거 누구 그린 거야? 여신강림작가 걍 잡덕간잽러임ㅇㅇ 여신강림 작가도 시녀들 겁나



마지막 문장 왜 저렇게 씀? ?? 나도 유료회차 보고왔는데 별 생각 안들어.. 그냥 갑분조작..? 이게 끝ㅋㅋ 접대 내용도 없어 김민주랑 장원영 좋아했음 그림도 그림 네이버 웹툰 연말 파티 할 때 올린 건데 내가 이제 본 거.. 맨 앞이 김재한 (부활남) 왼쪽부터 야옹이 (여신강림) 박은혁 (랜덤채팅의 그녀) 기안84 (복학왕) 전선욱 (프리드로우) + 박은혁 작가 인스타에 주호민 작가와 투샷도 있음 포근하심 아 진짜 속상함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