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별한 만남을 위해 레스토랑으로 이동한다. 마치 데이트하는 기분으로 기다린 주인공은 바로 배우 조병규다. ‘나 혼자 산다’에도 출연한 바 있는 조병규는 드라마에서 남궁민과 호흡을 맞추게 됐고, 두 사람은 촬영 전 의기투합 차 저녁시간을 함께 보내기로 한다. 두 사람은 웃음꽃 피는 이야기부터 진지한 고민을 공유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특히 “남궁민과 드라마를 하는 남자 배우는 성공한다”는 소문이 있다고 전하는 조병규에게 남궁민이 재치 있는 대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는 전언이다. 이어 남궁민은 본격적인 드라마



혹시나 부담될까봐 뒤에서 묵묵히 딸의 꿈을 응원하는 엄마다. 또한 쿨한 성격으로 이세영의 친구 같으면서도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하는 인물이다. 앞서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윤복인이, '스토브리그'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스토브리그'는 오는 12월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배우 남궁민, 박은빈, 조병규, 김정화 등이 출연을 확정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토브리그' 조병규가 미워할 수 없는 능청 캐릭터 한재희로 변신을 예고했다. '배가본드' 후속으로 오는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윤복인이, '스토브리그'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스토브리그'는 오는 12월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배우 남궁민, 박은빈, 조병규, 김정화 등이 출연을 확정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ㅊㅊ-조병규 인스타) 덕분에 시청률내기 져서 밥차쏨 ㅋㅋㅋㅋ 시청률은 꾸준하게 상승 중 저 친구 그룹 낙하산 아녔나요??? 빽 쫌 썼으면ㅜㅜ 감독님이 보낸 단장+운영팀 요약 짤 ㅋㅋㅋ 재희도 한건 해야할듯 ㅋㅋㅋㅋ 스토브리그 애청자인데 처음 보는 배우네하며 키는 작은데 옷을 참 이쁘게 잘입는 구나하고 나오면



여기에 각진 정장을 챙겨 입은 채 굳은 낯빛의 고세혁(이준혁), 복잡 미묘한 임미선(김수진)의 모습이 펼쳐지면서, 마치 다음 판에 출격하는 선수들 같은 비장한 긴장감을 드리우고 있다. 여기에 ‘룰도 심판도 없다’, ‘화려한 그라운드 뒤편 뜨거운 겨울 이야기’라는 문구가 더해져 프런트들이 백승수와 함께 꼴찌팀의 반란을 일으킬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단독 프리미어12 중계로 금토드라마 배가본드가 2주 결방하면서 12월중순 쯤으로 방영이 밀림 덕분에 초생방은 면했지만 모든 드라마가 그렇듯 중후반부터는 생방각이 잡힘 때문에 오늘 연방(더블헤더)는 안하는게 나을것😇 나혼산에서 남궁민이랑 조병규랑 같이 밥먹는장면 나오는데 조병규가ㅋㅋㅋㅋㅋ 남궁민이랑 같이 작품하면 성공한다는 공식이 있다면서 그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맞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짝사랑만 받는거고 럽라 없자나 ㅇㅇ 이미지 원본보기 유재석(왼쪽위부터 시계방향), 이경규, 강다니엘, 신민아, 장동건 2020년 새해가





스토브 오 다음주 조병규 나혼산 나온다 !! 박은빈 조병규 케미 좋아보여 '나혼자산다' 남궁민, 조병규와 하와이서 뜻깊은 저녁 식사 '스토브리그' 한 주 먼저 만난다..스페셜 방송 7일 방영 [공식] "인생은 9회말 투아웃부터"..남궁민X박은빈 '스토브리그', 메인 포스터 공개 방금 스토브 4회 봤는데 조병규 남궁민이랑 조병규가 마지막 개쩐다고 했던거 본인들은 귓속말 대사





📌 쌍둥이 언니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왕비가 되고자 하는 한 여인과 예지몽을 통해 그 여인을 보는 조선의 왕, 간택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그들의 치열하고 애달픈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 드라마 진세연 김민규 이시언 도상우 이열음 등 출연 👑12/14 토요일 밤 10:50 첫방송👑 📌7. JTBC 월화드라마 📌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지방도시 진영에서 하루하루



입혀주고싶다 걸캅스 조병규 귀여워 우상 봤는데 한석규 무슨역으로 나왔지??? 스토브리그 조병규가 어디서 봤더라 했는데... 나혼산에서 양원섭도 조병규 보고 재희야 이러려나 '나혼자산다' 남궁민, 조병규와 하와이서 뜻깊은 저녁 식사 스카이캐슬나온 조병규 스다마사키느낌나지않아? ‘스토브리그’ 첫 대본 리딩 현장, 남궁민-박은빈-오정세 호흡 어땠나 유재석·장동건·강다니엘..경자년 빛낼 쥐띠★ '바로 나!'①[2020 ☆신년기획] 걸스데이 소진 이모 근황 스토브리그 조병규 귀여웤ㅋㅋㅋㅋㅋ 조병규는 저 드라마에서 마스코트 내장아니었나ㅋㅋㅋㅋ 조병규 나오는 김에 시청률 내기의 진실 좀 밝혀주라 스토브리그에 조병규 분량 많아?



4.1%를 기록한 tvN ‘사랑의 불시착’과 1.5%를 기록한 MBC ‘두번은 없다’, 1.6%의 JTBC ‘초콜릿’과 큰 차이를 내며 ‘압도적인 1위 독주’를 이어가는 심상치 않은 ‘돌직구’ 바람을 예고했다. 4회에서는 ‘드림즈 올드스타’이자 깊게 박힌 돌이었던 스카우트팀 팀장 고세혁(이준혁 분)이 비리를 저지르고 있었음이 밝혀졌다. 백승수(남궁민)가 양원섭(윤병희)이 유민호(채종협)의 부상을 알고도 묵인했던 것을 알아낸 사이, 이세영은 이창권(김강민)의 엄마를 만나는데 이어, 경찰에서 꺼림칙한 반응을 보였던 이용재(장원형)와 만나 고세혁이 선수 어머니들에게 돈을 받았단 사실을 파악했다. 믿었던 고세혁의 뒤통수에 이세영은 한재희(조병규)에게 “확인을 하고 나서 믿든가 말든가





가요기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은 1994년 데뷔 이래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활동하고 있는 대중음악사의 산증인이다. 음반 프로듀서로서 god, 비, 원더걸스, 2PM, 2AM, 미쓰에이, 트와이스, 갓세븐 등 무수한 한류 스타들을 배출했으며, 지난달 1일 새 싱글 '피버'(FEVER)를 발표하고, 연말 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영원한 딴따라'다운 열정으로 가수 활동도 활발히 했다. '문화 대통령'으로 칭송받으며 대중문화계에 판도를 바꾼 서태지도 박진영과 동갑내기다. 2014년 정규 9집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 발매 이후 긴 공백기를 보내고 있는 그는 최근 이사 소식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