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생 인터뷰가 손동표랑 김시훈 센터 바꿔치기 했다는 증거까지 된다는 거야?? 손동표 옹호하는 건 아닌데 속사가 dsp구나... 손동표 센터 되고 첨에 긴장했는지 안무 헤멜때 김시훈이 할수 있다고 그러는거 나오는데 와 프듀X 데뷔조 X1 ㅈ됏네요. 손동표 센터된거 유착이 아니라 피디픽일수도 있는거지? 손동표 또 실검이네 프엑 센터 김시훈 이었다는 증거 또

측, 이은상의 소속사 브랜뉴뮤직, 김우석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한승우의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모두 같은 입장을 밝히며 연루설을 전면 부인했다.] 소속사와 멤버들이름까지 나와서 팬덤 쪼개질 위기.... 제발 아이즈원은 이런 장난질 안쳤길.... ㅈㄱㄴ 놀토 재방했나 가운데 센터 구역에 김시훈 서있음 그리고 거의 모든 시즌에서 세트장 첫 입장은 센터였음 심지어 일본프듀에서조차 센터가 첫 입장이었음 프엑 첫 입장은 김시훈이었음 몽골리안들 잘 봐보면 센터

데뷔하니 어쩌니한거 손동표 화제성 순위 안 들은거 신기하다... 근데 신기하다 나 김시훈이랑 손동표랑 고민하다 손동표 뽑앗었는데 센터 손동표도 3위함? 근데 케톡은 확실히 손동표 얘기 많았음 손동표 기억나는게 빌리버 서사도 프듀센터인데 데뷔못할까봐 불안이었음 전제가 '프듀센터'고 손동표도 인지도 좋아???? 김요한 화제성 정치질 안했는데 자꾸 무슨 정치질을 했다는거임? 센터 바뀐거 유착이라고 생각 전혀 안함 근데 그거로 엄청 바뀐건 맞잖아 당장 손동표가 뽑은 보스조로 지마센터

센터 때문에 다른연습생들이 불공평하다고 느끼는건 당연한거지만... 누가 자꾸 생각났는데 우도환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 룰이 바뀐 이유가 뭔지 그리고 진짜 손동표가 1위가 맞는지 이거 의심가는게 투표수 공개안되었다면서 지금 피디가 주작같다고 하네 투표도 표수 조작 아니어도? 손동표랑 김시훈이랑 처음 1차경연 멤버 뽑는것도 달랐을거고 1차경연으로 반응 온 연생들이랑 팀들 많았는데 그게 완전히까진 아니더라도 바뀌었을거아님..... 흐름을 완전 바꿔논거랑 다름없다고 생각하는데 진짜 에휴 처음부터 잘못된것같음 대박이다 ?? 뭘 말하고 싶은거야ㅋㅋㅋㅋ케톡 까플에 존나 신나는거 하루이틀도 아니고 실검 엄청 떠서 들중 알았는데 슈주랑 같은 날 방송하지 않았나..? ㅈㄱㄴ

'프듀X')' 소송을 진행해온 법무법인 마스트의 김종휘 변호사는 1일 스포츠조선과의 통화에서 "엑스원(X1)의 순위 조작 여부는 사실상 명확해졌다. 이미 PD A씨는 ('프듀X' 시청자들이 제기한)업무방해 혐의로 입건됐다"고 밝혔다. 이날 경찰은 엑스원(김요한 김우석 한승우 송형준 조승연 손동표 이한결 남도현 차준호 강민희 이은상) 멤버들의 소속사 중 MBK엔터테인먼트와 울림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압수수색하고, 이날 확보한 서류와 컴퓨터 등의 분석에 돌입했다. 김종휘 변호사는 "경찰이 '조작이 있었다'라고만 밝히고 수사가 마무리될까봐 우려했던

이제야 이해가 가네 연생 인터뷰가 손동표랑 김시훈 센터 바꿔치기 했다는 증거까지 된다는 거야?? 손동표 센터는 주작으로 된건데 순위는 찐순위로 데뷔한거면 어떻게 정리해야하냐? 피디수첩 김시훈 김우석 손동표 김요한은 가려도 가린게 아닌거 같았음 유착으로??? 전직 Dsp덕으로서 조작이면 뭔가 놀라울 듯 ㄹㅇ 무능 방치 감 없음 마이너스의 손인데 카라 에이프릴 에이젝스 카드까지 화병나게 함

2019년 3월 4일에 첫 촬영을 시작했으며, 국민 프로듀서 대표로 이동욱이 낙점되었다는 기사가 나왔다. 2019년 3월 11일, 타이틀곡 센터 선발 방식이 변경된다는 뉴스가 떴다. 이전 시즌들에서 연습생들이 타이틀곡 센터를 선발했던 것과 달리 이번 시즌에선 타이틀곡 센터 선발이 국민 프로듀서의 투표로 이루어진다고 한다. # 3월 15일 낮 12시~밤 12시까지 12시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투표를 받았다 2019년 3월

검은티에 조끼 입음 김시훈이랑 옷 입은거 같음 +센터윙 손동표랑 최수환 (펌) 둘임 우선 지마 센터 바뀐 게 소속사 유착 때문인지 단순한 피디픽인지 여기도 이유는 알 수 없는 거 아니얌? 피디가 약간 소년?같은 이미지 좋아하는거같은데 자기가 생각하는 프로그램 그림을 위해서 밀어준건가 싶기도하고... 소속사 유착 조사는 안들어가서 그렇게밖에 생각이안든다 분량이랑

첫방송 갑자기 다른애가 센터였는데 룰바껴서 손동표가 센터된거면; 주어깐거지? ?? 이거임 그 과정에서 국프 투표 연생 투표 몇퍼 반영인지 수치 안나오고 그냥 결과만 발표 놀토 재방하낰ㅋㅋㅋㅋㅋㅋ이거 여파 은근 오래간다 자기들 뜻대로 센터 안 뽑아져서 데뷔시켜주기 싫어서 꼽준거였던가 아니면 센터는 무조건 데뷔시켜주는건데 그것도 우리가 꽂아주는거다 하고 김시훈이랑 손동표 둘 다 엿먹이는거거나 저번에 한끼나가고 김요한은 들지 않았었나? 손동표 실검 진짜 오래

송창하? 얘 ㅈㄴ 잘생긴듯 누군지 몰라서 프엑 누구나왔는지 쫙 훑고옴 원래 연생들 투표로 뽑았던 센터를 국프투표로 뽑았다는거부터가 이상하긴함 근데 국프투표로 손동표된게 이상하다 이건ㄹㅇ 모를 손동표 반응 좋았고 뽑았던 사람도 많았는데 프듀노예라 지마영상 업로드 되자마자 달렸는데 그때 커뮤언급은 대부분이 김우석아니면 손동표였음 김우석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