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표한듯 예를들어 최성해총장 자살시나리오? 강병원 의원 '檢, 엿장수 마음대로. 내란예비음모 수사해야' 최성해자한당내통 - 드디어 나왔네요!! 한국당 문대통령 탄핵 !!!!!!!!!! 결국 돌고돌아 표창장 하나만 남았고 걱정되는 두가지. 임동호 출국과 최성해 사직 영화 '시동' 포스터.jpg 진중권 최성해 이야기에 발끈하내요 최성해자한당내통 동양대 제2의 최성해 (거피셜)동양대 최성해 총장 인실X 거의 확정 [단독] 최성해 총장 결재 없는 표창장 공문 나왔다 [단독] 동양대, "표창장 위조 아니다" 주장한 교수들 진상조사 재개 최성해 가짜 학력' 이미 2013년에 진정.. 교육부 뭐했나 최성수 - 동행 정경심교수 영장실질심사 변호인



최 총장에 대해 임원 취임 승인 시 제출한 이력서를 제출했을 당시 이사회 회의록을 집중적으로 살필 예정이다. 고의로 허위 학력을 제출해 총장이나 임원으로 선임됐는지 등을 검증하겠다는 얘기다. 지난 2015~2016년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부회장 취임 시 허위학력 제출 의혹과 관련해서는 별도로 대응할 방침이다. 최성해자한당내통 공정,정의를 원하시는분이 최성혜옹호하고 윤석열,검찰,김태우를



배우에 대한 자세한 얘기를 할 수 없지만, 김윤석, 조인성 두 배우 모두 환상적이고 매우 만족스럽다.” 그의 전작을 통틀어 한번도 보지 못한 두 얼굴이 류승완 감독이 설계한 서사에서 어떤 화학작용을 일으킬지가 이 영화의 주요 관전 포인트 중 하나이다. “바벨탑 건설 현장 분위기라 각자도생이다. (웃음)” 제작진이 전한 현장 분위기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류승완 감독은 전화 통화를 제대로 하지 못할만큼 정신이



감독 옆엔 통역을 맡은 샤론 최씨가 함께 기뻐하고 있다. 봉준호 감독의 통역을 맡았던 최성재씨(샤론 최)의 뛰어난 통역 실력이 화제가 되고 있다. 샤론 최는 영화 '기생충'의 미국 개봉 이후 아카데미 시상식까지 이뤄진 수많은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 방송 출연, 시상식 등에서 동시통역가로 활동했다. 봉 감독과 배우들의 의도를 정확히 파악해 미국인들이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는 표현으로 통역해낸 그에게 봉 감독은 '언어의 아바타'라는 찬사를 보내기도 했다. 이에



내용은 보고 조사한건지??? 거기보면 근무지 자유, 재택근무가능 이라고 딱 써있구만 이걸 또 특종인 마냥 언론에 흘리고 ㅋㅋㅋ 최성해그 사기꾼 새끼 지금 학력 위조 한거 탈탈 털리고 있죠~ 자한당에 편들어줘야 지학교가 산다고 한 녹취록도 나오고 표차장은 원본도 확보 못해놓고 위조니 발급권한이니 떠들고 코링크 익성거라는 녹취록 정황 증거 쏟아지고 있는데 어특해든 조국장관이랑 엮을라고~ 기레기들도 사실 관계확인 안하고 졸다고 받아쓰고





없는 부총장 전결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조교] "어쩌다 한 건이 총장님 결재까지 올라갔길래 '이거는 왜 총장님 결재까지 났지'라는 생각을 했었어요. 그 당시에. 제가 그게 아직 기억이 나요." 부총장 전결의 이 공문은 정경심 교수 딸 표창장과 발급 시기, 그리고 내용도 비슷합니다. 정 교수의 표창장 위조 근거로 최 총장이 내세운 '총장 직접 결재'를 부정하는 자료여서 주목됩니다. ['전결 공문' 공개 동양대 교수(전화인터뷰)] "정경심 교수 위치를 봤을 때는 정상적으로 결재를 받아서





일명 '스드메(스튜디오ㆍ드레스ㆍ메이크업)'라 불리는 웨딩패키지로 각각 1345만원, 299만원을 지출해 2018년 대비 각각 980만원, 5만원가량 증가했다. 실제 고비용 웨딩은 점차 증가추세다. 웨딩 멤버십 '더 클럽웨딩'을 운영하고 있는 현대백화점의 최근 두 달(7월19일~9월19일)간 회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1.8% 증가했다. 본격적 결혼 시즌이 돌아오면 매출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지난해 연간





내용이 원본이라고 말을 바꾼것 보니 직인 찍힌 원본은 아예 없다는 얘기죠. 또 웃긴게 2014년이 아니라 2012년 아들에게도 줬고 그걸 위조 했다고 쳐도 같은해에 그냥 같이 주면 되지 뭘 굳이 표창장은 2012년에 주고 2013년에 아들걸로 배껴요. 아들것도 위조라고 하면 앞뒤가 또 하나도 안맞으니 ㅎㅎㅎ 솔직히 기레기들이 전달해 주는 모든 정보를 갖고 대충 끼워 맞춰봐도 앞뒤가 하나도 안맞아서 법원에서 시연을 하든 말든 결국 그 행사가 문제인데





녹화 때 의상이 걸려가지고ㅠㅠ 내가 다 신경 쓰임.. 글구 주찬이 자켓 벗은 채로 엔딩...ㅠㅠ 셔츠 뒤에 찢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팬들이 찢어졌다고 알려주는데 몰라가지고 계속 어디 찢어졌나 찾아보는데 귀여웠..마지막에 댈찌가 발견해줘서 봄ㅌㅋㅋㅋ 끝나고 끝까지 인사해주고 이뻐 죽는줄ㅠㅠㅠㅜ 글구 엠비씨 제작진이 홍삼인가 챙겨줬다고 감사하다거 인사함ㅋㅋㅋㅋ 넘나 힘들었는지 끝나고 댈찌랑 보민이 계속 앉아있었구ㅠㅠ안쓰러웎어 보민이보다 나이 적은 사람 손들라고 했는데 꽤 많았곸ㅋㅋㅋㅋ그거 보더니 댈찌가 자기보다 나이가 있으신분.. 이랬는데 고요해서 댈찌 머쓱해함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 기억 나는 대로





저는 이제 성인이기도 하고 그리고 이것은 제 일 이기도 합니다 . 그래서 이 부분은 부모님을 통하지 않고 제 입장을 제가 직접 알리고 싶었습니다 . 김어준 : 어머니는 이 모든 상황을 어떻게 받아 들이 십니까 ? 어머니는 사실 지금 보도된 바로는 영장이 청구되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