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독을 하고 있는 혜주에게 과장이 갑작스레 말을 던졌다. "이 수술, 혜주씨가 집도하도록 해요." "네? 제가요? 하지만 과장님께서 하시기로....." "내가 혜주씨를 믿으니까 맡기는 거요." "네....." 혜주는 약간 쑥스러워하며 대답했다. 하지만 실은 전혀 그렇지 않았다. 물론 과장의 갑작스런 지시를 예상하고 있었던 건 아니었다. 대학병원에서 과장급에게 배당된 수술을 전문의가 대신 집도하는 것이 간간이 있는 일이었지만 이처럼 큰 수술을 맡기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었다. 하지만 과장의 말이 떨어진 그 순간





[시]로 할래. 코우치 : 바다의 시(sea)? 제시의 시? 제시 :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시]. 누구든 쉽게 외울 수 있고, 부르기 쉬우니까 좋잖아. 쿄모토 : [버번]이나 [진]은 어떠려나. 신타로 : 술의 이름 중에서 고르는 것도 좋을지도. 쿄모토 : 그렇다고 할까, 어느 쪽도 [명탐정 코난]에서 나온 이름인데(웃음). ‘코난’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거기서부터 대화가 시작되어서 즐거울 거라고 생각해. 좋아, 진처럼





있었다. 오늘 할당량을 채우지 못한 박영분은 벌컥벌컥 맹물을 들이켠 뒤 다시 손수레를 손에 쥐었다. 경적을 울리는 차들을 피해, 작은 골목으로 손수레가 느릿느릿 사라졌다. 왜소한 박영분도 점이 되어 사라져 갔다. 권지담 기자 gonji @ hani.co.kr 너거덜이 이 맛을 알어 ~ 버러지 새끼들 .. 쩝쩝 ! 캭 퉷 ~~~~~~~~~~~~~~~~~~~~~~~~~~~~@ . 설탕 듬뿍친 건빵튀김 아주 가끔 생각날때가 있습니다. ㅎㅎ [2020 노동자의 밥상]



당도 신경 쓰이구 사건빵빵터질때 계속 울기만하고 집중못하다가 수납중일때 다시 공부잘됬는데 해체하고 또 집중력 날아감 내인생 망한거지?ㅋㅋㅋㅋㅠㅠ 요즘 경제적인 상황이 좀 그래서요 낮에 돌아다니다가 저녁때쯤 되니 어찌나 배고프던지.. 불고기나 샤브샤브가 그렇게 먹고 싶더라고요 근데 지금 일을 쉬고 있고 통장 상황도 여의치 않아서 진짜 꾹 참았어요 가방을 뒤져보니 길거리에서 교회전단지 나눠줄때 함께 준 건빵이 있길래 건빵 먹어가며 허기를 달랬고요 ㅠ 마트에서 호주산





튕기냐.. 끝나고 한잔하자..등등. 사람들이 자꾸 찝적대서.. 미안한데 야간근무때... 딱히 왔다갔다 할일없으면.. 자기옆에 좀 앉아있으면 안되냐는것이다. 아.. 근데. .제가 안에 여기 앉아있으면.. 제 복장도 그렇고.. 좀.. 더 이상하지않을까요??? 했더니.. 아니라고.. 누군지 물어보면. . 동생이라고 .. 여기쪽에서 경찰업무비슷한걸 보는..동생이라고하면.. 사람들이 안찝적거리지않을까.. 하는데.. 자기 옆에 좀 앉아있으면 안되냐고한다. 대신 사례는 하겠다고... 나: 저희 이렇게 따로 돈받고 하면...안되... 는데... 이쁜사장: 따로 돈안받고 진짜 동생하면되잖아요. 동생한테 용돈주는게 잘못은아니잖아요. 나: 그..그건..그렇지만... 이쁜사장: 지금 혹시 또 어디 가야되요? 나: 아니요 아직 딱히. .지금은 어디 안가도



박영분은 180㎏ 손수레를 끈다. 강남대로 뒷골목, 180㎏ 손수레 끄는 노인 경기 시흥에 사는 박영분은 매일 새벽 5시30분에 일어나 논현동으로 ‘출근’한다. 아침 7시에 시흥에서 출발해 9시께 논현동 고물상에 도착하면 일과가 시작된다. 논현동에선 돈이 되는 고물이 많이 나온다. “우리 동네는 할머니들이 하루 꼬박 주워도 4천원 번다고 하더라고. 여기는 부촌이니까 뭐가 많이 나오거든.” 지난 12월23일





새기는 일단 국정원에서 잡아다가 배낭에 팬티 몇장과 별사탕 뺀 군용건빵 몇개 넣어주고 목선에 태워서 북한으로 강제 추방시켜 버려야 함. 승마이 저 새기는 국민이 아니라 인민임. 아침에 건빵 5알+아몬드브리즈 낮 서브웨이 로스트 치킨+제로콜라 근데 배고파 먹어도 됄까? 피씨방이라 뭐 먹고싶어졌어 전범국가고...뭐고간에... 독일은 현기차 많이



하시면 현지로 조달될 겁니다. 일어나시죠." 네 명은 아무 말 없이 자리를 털고 일어났다. 갑작스런 출발이었지만, 사태의 긴박함으로 미루어보아 늦출 수도 없는 일이었다. 혜주는 오늘밤도 꼬박 새어야 한다는 사실이 약간은 부담스러웠다. "참. 아직 말씀을 안 드렸군요. 이번 사태의 작전명은 '붉은방'입니다. 이는 작전지역을 일컫는 음어이기도 하구요. 그리고 작전에 투입되는 여러분은 음어로 '붉은손'이라 불리게 될 겁니다. 최연장자이신 과장님께서 '붉은손 둘'이 되셔서 팀장을 맡아주십시오. 그리고 나이순으로 박상호씨께서 '붉은손 셋'으로 불리실 꺼구요, 김기수씨께서 '붉은손 넷', 그리고 김혜주씨께서 '붉은손 다섯'이



12.9% 프로듀사 : 17.7% 질투의 화신 : 13.2% 동백꽃 필 무렵 : 23.8% 충격과 공포 ㅋㅋㅋㅋㅋㅋ 청와대앞 분수대에 분기탱천 늘어앉아 조국낙마 바랬건만 말안듣는 문대통령 개가짓나 무시할세 아니이건 심하잖소 현역의원 아니라고 이리저리 말많은데 옳다구나 잘됐구나 존재감좀 과시하자 앞서깍은 쌍방울년 깍아노니 봐줄만해 언년이도 깍은머리 나라구야 못깍겠냐 바리깡이 윙윙돈다 내머리가 깍이누나 이것봐라 속알머리 누가없다



힘이 되고 동지애를 느껴ㅜㅜ 나덬은 건강하게 시작해서 강박으로 일그러져 가던 루트를 밟다가 정신 다잡고 돌아오는 케이스야. 나덬은 반년에 걸쳐 20키로 정도 뺐어. 태어나서 다이어트 이렇게까지 3끼 꼬박 챙기고 운동하면서 무리없이 빼고 있는 건 처음이야. 시작할 때는 분명 건강하게 적당히 잘 먹으면서 천천히 뺐고, 웨이트+유산소 열심히 해서 인바디 이상적이라고 헬스장에서 칭찬도 받았던 덬이야. 처음엔 그랬어. 그런데 중간에 폭식증이랑 강박이 왔어. 아마 보통 > 마름으로 가고 싶어서 좀 더 쪼이자고 생각하기 시작할 때부터 스트레스를 받았던 거 같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