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는 인천 대표이사 찜찜한 인터뷰 경기 종료 후 우는 인천선수들과 이천수 제발 제발 별일 아니길... 오늘 경기 승리하고 선수들이나 프런트 전부 눈물흘리는 모습이 보였는데 여러 커뮤니티에 유상철 감독님 건강이 안좋다는 얘기들이 나오네요. 곧 공식발표가 나오겠지만 관계자들은 다 알고있는데 함구하는 중인거 같구요. 기적이 일어나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2002년때 엄청난 감동과 기쁨을 주셨는데 언능 쾌차하셔서 인천 멋지게 지휘해주세요 별일 아니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글 말미에 예고했던 대로 수비형





스페셜 영상 참고 : 비결은 미리 천천히 움직여서 상대 공격수의 뒤통수에 숨어있다가 인식이 지워졌을때 슬그머니 빠져나오는 움직임 입니다. 아래는 이란전 백승호 선수의 움직임인데, 라볼피아나 대형에 있던 예는 아니지만 소개를 하자면, 상대편 뒤통수에 숨어있다가 유유히 나와서 자유롭게 공을 받는 움직임이 굉장히 잘 훈련되어있었습니다. 위 경우만큼 극적이진 않지만 후반 29분 경에도 보면 라볼피아나에서 백승호 선수가 이런 움직임을 잘 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래 상황에서는 김민재가 백승호에게 패스를 하고 백승호는 빨리 리턴패스를 한 뒤



시야와 패스 타이밍은 주세종이 더 좋다고 생각하지만, 안정적인 백패스 능력이 부족해서 빌드업 측면에서는 백승호가 가장 상위권에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2. 라볼피아나 3백에서 존재감 지우기 또 하나 제가 인상깊게 봤던 점은 존재감을 조절한 다는 것입니다. 이는 존재감을 막 드러내서 어그로를 끈 다는 말이 아니라, 닌자처럼 사라질 줄 안다는 뜻입니다. 4백이 살아있을때





항상 이 플보면 드는 생각.txt 유상철 감독 건강이 안좋은건가?? 유상철 감독 건강이 많이 안좋나보네요 대구vs울산 경기 재미있네요. 건강히 안좋아보이는 유상철 감독.jpg 인유 유상철감독 건강문제가 있는것 같네요. ㅠㅠ 케덕시 문제에 가장 어린감독한담에 욘스 섹도시훈 김기동 유상철 보기였으면 유상철감독 건강에 이상이 있나보네요 ㅜ 유상철 감독 췌장암 이란 얘기가있네요. 유상철이 ㄹㅇ 현대축구에 개잘어울리는 인간 아니냐 [펌] 안색이 안 좋아 보이는 유상철 감독 유상철 감독님 안좋은 소식이 들리네요 유상철 감독 결국 입원했네요





까고 포체티노를 찬양하는 여론이 그리 공감이 가지 않습니다. 포체티노가 당장 한국 대표팀 감독으로 와도 똑같이 할 것이 뻔하니까요.. (수정 : 성적이 똑같다는 이야기가 아니라, 벤투가 욕먹는 똑같은 선수기용 (예 모우라 안쓰기, 요렌테 안쓰기, 케인쓰기 이런것) 어느팀을 만나던 시작 포메이션만 다르고 최종적으로는 똑같은 형태의 공격대형 이런것을 말합니다.) 여튼 벤투가 체질개선을 시킨





부디 이 글도 사실이 아니길 바랍니다. 그냥 슬퍼지네요. ㅠㅠ 아마 오답률 엄청 높았을듯ㅋㅋㅋㅋ 검색안된다는 가정 하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인천 승리후에 선수들이 울고 난리였는데 김호남선수 인터뷰보면 곧 알게 될 거라고 건강에 이상이 있는가 어제 많은 분들이 걱정을 했는데 입원했다고 나오네요 큰병이 아니길 바라네요 어제 이천수도 엄청 울던데 뭔일이 있구나 싶었음 ㅜ 일단 뉴스에 간접적으로 뜨긴했는데.. 상당히 안좋은 상황이라고 합니다. 멀티의 인간인가 눈이 황색 유상철 손 꼭



공받으려고 사코쪽으로 고개를 돌리자마자 뒤통수쪽에 있던 뎀바바가 영리하게 급발진으로 압박을 출발했고, 뺏어서 골을 넣었습니다. 여기서 가장 큰 포인트는, 압박하고자 하는 입장에서 너무나 예측이 쉬웠단 것입니다. 매 경기 저 위치에서 볼배급을 하는 제라드가 공받기 전에 주위를 두리번거리고 있고, 사코는 이미 대놓고 제라드를 보고있었는데 저 패스를 예측 못할 수가 없던거죠. 제라드의 이런 과도한 존재감은 주세종 선수도 비슷한데, 항상 공을 받으러갈때와 패스할때 지나치게 티가



없고, 이 정도면 매우 재미있는 경기입니다. 끊어가는 패스도 좋습니다. 실점빼고는 대구 경기력이 생각보다 좋네요. 그렇지만 대구는 순간적인 압박과 빠른 한방에 허둥거립니다. 볼 맛나네요. P.S: 유상철 감독의 쾌유를 빕니다. (인천 지지자 입니다.) 췌장암이라는거 같은데 참 ㅠㅠ 암중에서도 가장 악질인 췌장암이라니.. 완쾌하셧으면하네요.. 우리 월드컵영웅들은 데려가주지말아주길.. 아직 공식발표는 없지만 여러 추측들이 유상철감독 건강문제가 아닌가 하는 말들이 많습니다.





경기를 이겼는데도 기사나온게 유상철 감독 얼굴색이 안좋다고 나오더니 기사들 살짝 씩 던져놓는게 너무 심상치 않네요. 느낌이 너무 안 좋습니다. 실검 1위라 찾아봤더니... 아니길 빌어요. 대구에서 경기중인데 재미있네요.. 카메라 수준도 매우 좋습니다. PK .. 조현우 선방 대구 수비수 실수 .. 실점 세징야 슛 골대 도 때리고.. 뭐 나올 것은 다 나오네요. 일단 서로 공간을 서로 잘 파고 있구요. 잔실수도



인터뷰에서 2차예선정도 되는 미래에 이강인이 섀도우스트라이커나 윙어 혹은 정삼각형 433의 공미로 나올 수 있다는 이야기를 했었는데, 이런 포메이션 변화가 있다면 투볼란치로 가게될 가능성이 높고 백승호는 거의 고정주전이라고 해도 될것 같습니다. (인터뷰 기사 참고 : ) 4. 마치면서 개인적으로 백승호 선수에게서 부스케츠의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요즘 국대 축구보면 실력이나 호흡은 좀 떨어질지 몰라도 참 유럽축구같다는 생각이 들지 않나요?? 원래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