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돌아가셨습니다. 구입한지 어언 10년, 보내드릴 때는 이미 훌쩍 넘긴지 오래입니다. 그렇게나 긴 시간동안 물건을 써왔다보니, 미묘한 보상심리가 강하게 밀려옵니다. 이렇게 오래 쓸 거면 좋은거 한번 사 볼까 하고요. 필요조건을 정리해봅니다. 1. 가벼울 것. 남들보다 큰 체구에 자만하며 구입한 2.65kg의 무게는, 언제부턴가 결리기 시작한 어깨로 아직까지 존재감을 어필하고있습니다. 사람 떠난 자리는 티가 난다는데, 노트북도 10년을 묵어





파일입니다. 다만 다수의 사진을 일괄 인화할 때는 인터페이스가 좀 편할 거 같습니다. [DxO Optics Pro for DxO One]은 맥용만 제공합니다. 사실상 [Optics Pro]가 중요한데, 해당 카메라로 찍은 RAW 파일에 대한 현상 옵션들을 제공합니다. 사용시 몇가지 포인트가 있습니다. - 해당 프로그램은 Photos용 Extension으로 작동합니다. - DxO ONE으로 찍은 사진만 편집 가능합니다. 다른 사진기로 찍은 파일 편집하려 하면 유료(10불)앱 사라고 띄웁니다. - RAW로 찍은 파일이 아니어도 동일하게 기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모드를 RAW 모드로 변경하시고 현상하시는 걸





▲ 어뎁터는 12V 1.5A 규격이니 혹시나 고장 난 다면 동일 규격의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듯하다. 아쉽게도 제조사는 델타 같은 곳이 아닌 중국 Channel Well이라는 곳. 최근 들어 공유기 어뎁터에 관한 이슈가 종종 눈에 띄는데 넷기어 제품의 내구성은 어떠할지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을 듯하다. ▲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지 않았던 구성품인 퀵 가이드. 요즘 대부분의 제품들이 매뉴얼을



구성을 해본 겁니다. ● 그래픽카드? 난 게임 안해!! 걍 싼 거 쓰자!!! 라이젠 5 2600을 골랐으니 그래픽카드도 필히 구매할 수 밖에 없죠! 게임은 전혀 하질 않지만 다들 NVdia가 좋다고들 하니 처음에는 그 쪽으로 이것저것 골라보다가 문득 눈에 띈 HIS RX570 ! 램이 무려 8기가 랍니다!! 어차피 PC는 교체를 했고 조만간 PC와 같이 들여왔던 모니터 또한 4K 모니터로 교체를 해야 할 텐데요! 그 때를 생각하며



와이파이 증폭기 EX7700 와이파이 연결 전 / 연결 후 사진입니다. 위는 아직 연결이 제대로 되지 않아 주황색으로 점등된 상태고 아래는 제대로 연결되어서 흰색으로 점등되었습니다. 기존 공유기와 연결도 준수하고 WPS로 연결이 잘 되어있네요. 설치 후 벤치비를 통해서 다시 와이파이 연결속도를 측정했습니다. 먼저 위의 두 개는 설치한 넷기어 와이파이 증폭기 EX7700 에 와이파이를 연결했을 때 연결속도를 측정한 캡처이미지입니다. 각각 2.4Ghz 연결, 5Ghz 연결 상태 의 연결속도입니다. 그 다음은 맨





제대로 못했습니다. 워낙 정신 없이 시간을 보내느냐 정신 차려보니 주말이 되는 경우가 많더군요. 핑계라고 하기엔 거창할게 없지만 그동안 책을 한참 집필 하느냐 그랬습니다. 사실 블로그에 있는 내용만 책으로 쓰면 금방 쓸일인데 이것 저것 전기에 대해 보다 다양한 정보를, 그리고 실생활에서 유익한 정보를 이야기 하다 보니 내용도 계속 늘어나게 됩니다. 거기에 많은 분들이 어려워 하시는 시퀀스쪽도 쉽게 설명 하려다 보니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이걸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까지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요즘 느끼는 것 중 하나가 있습니다. "어려운 것을 쉽게



기가비트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 오버워치 /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시연 동영상 네이버TV ▶ 유튜브 ▶ [원본 링크] ■ 큐닉스그룹 큐니케어 AIR-300 공기청정기 소개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큐닉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큐니케어 AIRQ-300 공기청정기입니다. 전자제품이나 생활용품등은 모두 한개정도 가지고 있으면 편리하거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지만 사실 공기청정기라는 녀석은 없는게 가장 좋을만한 제품이죠. 예전에는 일정 기간동안 불어오는 황사만이





간단합니다. ! 인터넷 접속후 제품 화면 띄우면 처음에 영어로 나와서 당황 할수도 있지만 오른쪽 상단에 언어 바꾸는 칸있습니다. 한글로 표시 되구요. 깔끔하게 되어있으며 간단 설정은 어렵지 않게 되어있습니다. !  이사진은 기존 사용제품 DAP-2360 사용시 속도입니다 . 안정되 있기는 하나 속도가 느리며 다른주변기기를 많이 연결이 불가능 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 하나연결하면 다른기기가 접속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구요. 더구다나 와이파이 사용에 제일 중요한점은 끊김이 없어야 하며 속도인대 이제품은 동영상 실행시 버퍼링 이 걸리는 경우도





상상외로 너무 잘나온듯합니다 상황은 동트기전 가로등 불빛 아래 자전거 타고가면서 찍은사진구용 동틀때.......보라빛 서울 사진입니다 죠아요 너무 죠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사진으로 크흐~~~~~~~~~~~~~~~~~~~~~~~ 바닥에 놓고 광각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대충 푸디앱으로 타이머 놓고 찍은건데... 이거보고 느꼈습니다 LG폰 카메라 담당자분은 진짜 고생했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G폰에 카메라 넣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2. 마음에 드는 붐박스 스피커 붐박스 스피커...이거 칭찬 좀 해도 되나 조심스럽습니다 전...개인적으로......되게 마음에 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에서 느껴지는



바디케이스와 비교 사용기 샤오미 스마트 모니터링카메라 '따팡(大方)' 리뷰 후지쯔 스캔스냅 ix1500 사용기 스마트폰 비디오를 위한 무선 녹음 시스템, 젠하이저 메모리 마이크 음영지역을 커버해주는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오르비 마이크로 RBK20 인터넷 요금 얼마내시고 계신가요? ㅇㅇ 샤오미 미8 사용 후기 Part.3(실사용) - 무난무난한 샤오미의 플래그쉽! 블루투스와 턴테이블을 망라하는 거실용 북쉘프 스피커, 삭소 7 액티브 전투기를 닮은 게이밍 와이파이 공유기 : 넷기어 나이트호크 XR500 리뷰 [패널 리뷰]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모비프렌 H5500 페블'에 대한 5인의 평가는? 가성비 풀스크린폰 오포 리얼미X(realme x) 사용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