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ey, STARMAN Hey, STARMAN 아이가 오래 전 박아넣은 날카로운 못들을 하나씩 빼내자 문짝에선 피가 흘렀고, 문을 떠밀자 그 문은 힘없이 열렸으며 그 문의 저편엔 주름과 세월이 가득 차있었다. 그리하여 수줍은 아버지와 겸연쩍은 아들은 난생 처음 뺨을 맞대게 되었다. 언젠가 그들의 이야기는 먼지가 되리라 세상 모든 것들이 그러하듯이 언젠가 이 노래는 잊혀지리라 세상





볼 수 있고 별자리처럼 우리의 길잡이가 되주기도 한다. 그 분을 기억하고 사랑해주는 분들이 신해철 선배님을 잠시 소환시킨 것 같다”고 이번 작업에 임한 소감을 밝혔다. ‘그와 나 사이를 가로지르는 강물은 여전히 흐르고 있다 / 하지만 그 위론 화해의 비가 내렸고 심지어는 가끔은 꽃구름이 흘러 다닐 때도 있다 … 분명한 것은 천진한 웃음을 띈 그의





불렀다. 유재석은 “이 노래가 이렇게 좋은 노래였냐”며 깜짝 놀랐다. 송가인과 유재석은 ‘나는 상수 / 너는 망원’ 부분을 번갈아 부르며 연습했다. 송가인은 “이 노래 좋다”고 칭찬했다. 유재석은 “가인 씨가 노래 잘하는 건 알았지만 목소리로 이렇게 살려낸다”고 감탄했다. 송가인은 유재석의 트로트가수 데뷔를 응원하며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유재석은 ‘작사의 신’ 이건우 작사가, ‘박토벤’ 박현우 작곡가, ‘정짜르트’ 정경천 편곡가와 유산슬 데뷔



사랑해주는 분들이 신해철 선배님을 잠시 소환시킨 것 같다”고 이번 작업에 임한 소감을 밝혔다. ‘그와 나 사이를 가로지르는 강물은 여전히 흐르고 있다 / 하지만 그 위론 화해의 비가 내렸고 심지어는 가끔은 꽃구름이 흘러 다닐 때도 있다 … 분명한 것은 천진한 웃음을 띈 그의 얼굴은



얼굴은 아들의 어릴 적 얼굴을 닮아가고 / 정작 아들의 거울에 비친 얼굴은 아버지와 닮아있다 … 아무래도 내가 그에게 줄 수 있는 선물은 / 멀지 않은 미래에 안겨줄 /그의 얼굴과 나의 얼굴과 모두 가지고 태어날 그의 손주뿐인듯하다 … 칭찬에 굶주리고 대화에 목이 마른 아이였다 / 기다림이 원망으로 바뀌자 아이는 망치를 들어 문에 못질을 해버리고



놀랐도 오늘 특히 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유재석은 트로트가수 유산슬로 데뷔 준비에 나섰다.유재석은 유명선 작곡가를 만나기 위해 녹음실을 찾았다. 이곳에서 송가인을 만나게 되면서 트로트 원포인트 레슨을 받게 됐다. 송가인은 “중간중간 악센트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조언하며 맛깔나게 노래를 불러보였다. 유재석은 기다려도 유 작곡가가 오지 않자 전화를 걸었다. 전화를 받은



영재”라고 말해 웃음을 터트렸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뽕유어게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MBC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MBC ‘놀면 뭐하니?’의 ‘유플래쉬’에서 유재석이 고(故) 신해철의 미발표곡 ‘아버지와 나 파트3’로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뽕포유’에서는 트로트 대가들과 ‘합정역 5번 출구’ 편곡 방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망치를 들어 문에 못질을 해버리고 그곳을 떠났다 / … 아이는 그가 스스로 방문을 열어준 적은 없었으나 / 문을 잠근 적 역시 없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신해철의 생전 목소리와 이승환, 하현우 연주와 코러스, 유재석의 드럼이 어우러지며 환상적인 공연이 펼쳐졌다. 관객들은 눈물을 흘렸고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공연을 마친 유재석은 “(이 공연에 대해 얘기를 들었을 때) 저도 많이

걍 다 웃김ㅋㅋㅋㅋㅋㅋㅋ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MBC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MBC ‘놀면 뭐하니?’의 ‘유플래쉬’에서 유재석이 고(故) 신해철의 미발표곡 ‘아버지와 나 파트3’로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뽕포유’에서는 트로트 대가들과 ‘합정역 5번 출구’ 편곡 방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26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는 지난

된다)”고 털어놨다. 이에 이 작사가는 “내가 ‘사랑은 아무나 하나’ 10분 만에 썼다”고 밝혔다. 정 편곡가는 “한 달 걸렸다 이런 거, 우리는 그거 능력 없다고 본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박 작곡가도 “우리 세계에서 다 있을 수 있는 일”이라고 거들었다. 유재석은 묘하게 설득됐다. 박 작곡가는 조금 수정된 노래를 키보드를 치면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