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이즈별로 5개이하거나 극 소량이더군요 색도 흰색뿐이고 자라 빨간색 숏패딩이 전부라 ㅠㅠ 흰색이좀 걸리긴하는데 사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이네여 ㅋㅋ 롱패딩 아니면 숏패딩 살건데 내년에 광고 영상 뜬댔으니까 내년에 롱패딩 광고하겠지??? 올해는 그냥 푸마 롱패딩으로



검정이 젤 낫겠지? 동묘시장가면 2천원이면 살만한 거지룩 5만원대로 사서 입는 매국마인드. 기레기들이 요즘 온라인으로 동나서 못판다는 그 거지룩 입은 거지들보면 째려봐주자구요. 그리고 요즘 한참 선전하는 숏패딩. 그것도. 대체 뭘 입고 가야하나 엄청나게 고민중이야.. 난 오늘 그냥 밖에 걸어만 다녀도 추웠는데ㅠㅠ 숏패딩이든 롱패딩이든 아주 등치가 커지는 옷들뿐인데





집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컷 이 사진 괴롭히고싶어(·•︠‿•︡ ) 겨울 숏패딩 직장인들은 좀 별로 일까요 숏패딩 골라줘 어제 숏패딩 입고갔는데 다리 아직도 차가워ㅠㅠㅠㅠㅠ 하이컷 이 사진 괴롭히고싶어(·•︠‿•︡ ) 올해 유행은 숏패딩이야? 숏패딩 살말해주라 나 나갔다가 너무 추워서 다시 집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눈부신가봐 표정좀봐 개로피고싶다(·•︠‿•︡ ) 회사 다닐때 입기에는 너무 애들옷 같나요? 갑자기 주문하려니깐 고민 되네 그래이 살건데 겨울철 옷이 온통 블랙이라 1 2 3. 둘다 ㅂㄹ 이불 덮어도 돌아오질않더라ㅠㅠㅠㅠㅠㅠㅠ다들 따숩게 입고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숏패딩입어서 너무 ㄱㅇㅇ





때도 안 타니깐ㅠㅅㅠ 근데 롱패딩 검정이 이미 입어서 딴 색 살까 하다가도 결국 검정 아닌 거 샀다가 코디할 때 한정적이어서 괴롭겠지? 그냥 검정색 사는 게 맘 편하겠지,,? 아 그리고 트렌치코트랑 레이어드할 바람막이도 베이지니깐 그냥 검정살까,,? 회색 후드집업이랑 입어도



2차순위인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운동화 6발에 겟해서 만족합니다 (평상가 8발) 작년에 꿀을 많이 빨아그렁가 올해는 아싸리 100만원이상딜말고 이하딜은 포기하시거나 저처럼 눈팅 오지게해서 건지는게 답인듯합니다 에혀 말리지마 기본티에 니트에 가디건 입고 잇는데 괜차나ㅏ.. 숏패딩 갖고욌느데 안입고 있는중 담요도 필요없어 내기준((() 소량 입고 정가에 74프로 할인





존버하다가 내년에 롱패딩 사고 지금은 그냥 숏패딩 살까? 둘다 카키색이고 1번은 18년도제품 / 세일때려서 20만원에 팔다가 지금 10만원대로 내려와서 끌리는중이고 2번은 19년도제품 / 10만원대로 애초부터 팔고있는 중이고 둘다 구스다운입니다만 위는 퍼 달린 숏패딩 느낌이고 아래는 그냥 숏패딩 느낌입니다. 가격차가 많이나면 모르겠는데 만원차이라 뭘살지 고민됩니다 1번은 모자를 탈부착 가능하다고



국회앞 촛불 사진 남자 구스다운 숏패딩 추천 좀 해주세요.. 숏패딩 색 존나 고민중,,ㅠㅠ 일베교복 거지룩 입은사람 욕해도 돼요. 내일 다운패딩입으면 뚱뚱해지는데 옆사람이 싫어할거같아서 아악 따셔라ㅋㅋㅋㅋㅋㅋ 아까 원피스 입고 나갔다가 다시 갈아입고 나가는건데 엄마가 어디 패션쇼 가냐며,,,,,,ㅋ



태형이 아노락에 숏패딩입구 나옴 더위 좀 타는 덬이 느끼는 날씨 빅스마일로 순식간에 지름신강림했네요 빅스마일 존버 실패했습니다. ㅜㅜ 나 숏패딩입는다 더위 좀 타는 덬이 느끼는 날씨 패딩을 구매해야하는데 17년도꺼 빈폴 세일중이네요 휠라 다운 어떤거 살꺼야? 어떤 패딩이 더 괜찮을까요 흐어ㅓㅓㅓ 경기도 춥다ㅏ아아아ㅏㅏ 나 나갔다가 너무 추워서 다시





눈부신가봐 표정좀봐 개로피고싶다(·•︠‿•︡ ) ㅇㅇ 정가25.9인데 20에 살수있는데 살말해주라 아앗.. 숏패딩 입구가야겠다 개추워 진짜 현장수령은 걍 포기함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귀가했네요~ 다음엔 숏패딩을 가져가려합니다! 롱패딩은 더웠어요😂 제가 있던곳은 스크린이 없고 스피커 소리만 들리는 곳이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